[35회 골든] 엑소, 본상→QQ뮤직 팬초이스 K팝 아티스트상 '2관왕'

황소영 2021. 1. 10. 17: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엑소

엑소가 QQ뮤직 팬 초이스 K팝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

10일 방송된 '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큐라프록스' 음반 부문 시상식에는 엑소가 QQ뮤직 팬 초이스 K팝 아티스트상 수상자로 호명됐다.

엑소는 총 1억 1632만 9600표를 획득했다. 화면으로 등장한 엑소 백현과 카이는 "열심히 응원해주신 엑소엘 분들께 감사하다. 비록 지금 화면으로만 만날 수 있지만 상황이 좋아져서 직접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 많이 기대하며 기다려 달라"라고 인사했다.

'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큐라프록스'는 K팝은 물론 힙합·트로트·클래식까지 지난 1년간 사랑받은 노래들을 압축했다. 올해 주제는 '다시'라는 뜻의 'RE'(리)였다. 일상에 지친 많은 사람들이 '다시' 시작할 수 있도록, '다시' 힘을 낼 수 있도록 위로와 희망의 무대들을 전했다. 특히 코로나 19로 인해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사전 무대 녹화 시스템을 활용했다. 생방송으로 진행해온 레드카펫 행사는 사전 포토월 촬영으로 대체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