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회 골든] (여자)아이들-스트레이키즈, 베스트 퍼포먼스상 "큰 선물 감사"

황소영 2021. 1. 10. 16: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여자)아이들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과 스트레이 키즈가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수상했다.

10일 방송된 '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큐라프록스' 음반 부문 시상식에는 (여자)아이들과 스트레이 키즈가 베스트 퍼포먼스상 수상자로 호명됐다.

(여자)아이들은 "네버랜드에게 제일 감사하고 고맙다.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퍼포먼스를 보여드릴 수 있는 그룹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안무 멋있게 만들어주시는 안무팀에도 감사하다. 내일 컴백한다. 멋있는 퍼포먼스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JYP 식구들과 가족들, 스태프분들 너무 감사하다. 스테이 분들 덕분에 이렇게 큰 선물을 받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큐라프록스'는 K팝은 물론 힙합·트로트·클래식까지 지난 1년간 사랑받은 노래들을 압축했다. 올해 주제는 '다시'라는 뜻의 'RE'(리)였다. 일상에 지친 많은 사람들이 '다시' 시작할 수 있도록, '다시' 힘을 낼 수 있도록 위로와 희망의 무대들을 전했다. 특히 코로나 19로 인해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사전 무대 녹화 시스템을 활용했다. 생방송으로 진행해온 레드카펫 행사는 사전 포토월 촬영으로 대체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