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사 이수진 "서울대는 김태희? 내가 더 예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과의사 이수진이 화려했던 과거를 떠올렸다.
9일 이수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서울대 김태희vs이수진(내가 화면빨 안받아 그래..ㅋ)'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수진은 '서울대하면 김태희가 떠오르나요 이수진이 떠오르나요?'라는 질문에 "우리 세대에서는 다 이수진 떠올린다"면서 "그때 김태희 님은 입학 전이었거든"이라고 답했다.
이에 이수진은 "내 남자친구들이 늘 그렇게 말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치과의사 이수진이 화려했던 과거를 떠올렸다.
9일 이수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서울대 김태희vs이수진(내가 화면빨 안받아 그래..ㅋ)'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수진은 '서울대하면 김태희가 떠오르나요 이수진이 떠오르나요?’라는 질문에 "우리 세대에서는 다 이수진 떠올린다"면서 "그때 김태희 님은 입학 전이었거든"이라고 답했다.
딸 제나는 "예전에 엄마에게 '엄마 김태희랑 같은 학교네?'라고 물어봤다. 그런데 '응 그런데 내가 더 이뻐'라고 하더라. 대한민국 제일 가는 미인보다 자기가 더 예쁘다고 했다"고 말했다. 이에 이수진은 "내 남자친구들이 늘 그렇게 말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제나가 "전 남친들은 뭐하냐"고 묻자, 이수진은 "치과 의사한다"고 답했다. 제나는 "엄마가 연애 스토리 알려주는데 새로운 남자가 끝없이 나온다. 아마 학교 전체를 만나지 않았나 싶다. 300명 정도?"라고 놀렸다.
이에 이수진은 "CC를 여러 번 해서 그렇다. 그리고 전체 아니고 킹카만 만났다. 아침 들어가기 전에 소개팅 한 번 하고 수업 끝나고 나와서 점심 먹으면서 한 번, 그리고 저녁때 연대 앞에서 소개팅했다"고 화려한 과거를 자랑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이수진 유튜브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상혁 "이혼 후 몰락한 연예인의 삶? 나 부자야"
- 라비, 미성년자 조건만남 성매매 사기 '징역 4년 선고'
- 故 스티브 잡스 딸, 모델 데뷔…'여신 미모+명문대'
- '신불자 추락' 지연수 눈물 고백, '前남편' 일라이 저격?
- 조윤희 "아이 안 낳으려 했다" 딸 얘기에 사진 공개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