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태경, 트럼프 美 대통령 트위터 영구정지에 "민경욱도 영구퇴출해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미국 부정선거를 선동한 트럼프가 트위터에서 영구 퇴출을 당했고 미국 의회에서도 해임 또는 탄핵 논의가 진행 중"이라며 "트럼프가 퇴출된 것처럼 우리 당도 민트(민경욱·트럼프) 동맹을 선동해 나라망신, 당 망신을 다 시킨 민모씨(민 전 의원)를 영구 퇴출해야 한다"고 밝혔다.
그는 "민모씨는 한국 총선뿐 아니라 미국 대통령 선거도 대규모 부정선거라는 가짜 선동을 하면서 민트동맹 운운했던 사람"이라며 "얼마전 당협위원장에서 교체는 됐지만 그것으로는 부족하다"고 지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미국 부정선거를 선동한 트럼프가 트위터에서 영구 퇴출을 당했고 미국 의회에서도 해임 또는 탄핵 논의가 진행 중”이라며 “트럼프가 퇴출된 것처럼 우리 당도 민트(민경욱·트럼프) 동맹을 선동해 나라망신, 당 망신을 다 시킨 민모씨(민 전 의원)를 영구 퇴출해야 한다”고 밝혔다.
그는 “민모씨는 한국 총선뿐 아니라 미국 대통령 선거도 대규모 부정선거라는 가짜 선동을 하면서 민트동맹 운운했던 사람”이라며 “얼마전 당협위원장에서 교체는 됐지만 그것으로는 부족하다”고 지적했다.
하 의원은 “국민의힘에서 영구 퇴출시켜 악의적 선동꾼의 말로가 어떻게 되는지 똑똑히 보여줘야 제2, 제3의 사기 정치 선동꾼 튀어나오는 것을 막을 수 있다”며 “민모씨를 당 윤리위에 회부해 영구 퇴출시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kch0949@kukinews.com
갓 구워낸 바삭바삭한 뉴스 ⓒ 쿠키뉴스(www.kuki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이재명 체제, 사무총장 교체는 안 한다...당직 개편 가속화
- 한순간에 학폭 피해자에서 가해자?…처벌 강화만 답일까
- 실효성 없는 저출산 정책…“의식주 해결, 국가 나서야” [0.78명의 의미 ②]
- 이재명 대표직 유지에 거세지는 비명계 반발...신경전 계속
- 집으로 속속 들어가는 의료기기…활용도는 제자리
- '치킨값 또 오르네'…교촌치킨 최대 3000원 인상
- '서해수호 55용사' 호명하며 눈물 흘리는 윤 대통령
- 권도형, 도피 11개월만에 검거…처벌 어디서 받게될까
- 전두환 손자 “3시간 동안 폐 멈춰, 약물 사용 다신 안 할 것”
- 5G 중간요금제 대폭 늘린 SKT…통신비 완화 기대 반·우려 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