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X송강X이도혁X이진욱, '스위트홈' 단체 화보 '멋짐 폭발' (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시영이 화보 촬영에 임했다.
이시영은 촬영을 앞두고 송강과 만났고, "단체컷 찍으면 끝이냐. 인터뷰도 했냐"라며 물었다.
또 이시영은 개인 촬영을 마친 후 모니터 했고, 송강과 이도현이 나온 사진을 보며 감탄했다.
특히 이시영은 이진욱과 함께 촬영했고, "(이도현과 송강) 애들 찍은 거 봤냐"라며 칭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배우 이시영이 화보 촬영에 임했다.
9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이시영이 화보를 촬영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시영은 '스위트홈' 출연 배우들과 함께 화보를 촬영했다. 이시영은 촬영을 앞두고 송강과 만났고, "단체컷 찍으면 끝이냐. 인터뷰도 했냐"라며 물었다. 송강은 "찍었다. 누나가 잘 해주셔서"라며 밝혔다.
또 이시영은 개인 촬영을 마친 후 모니터 했고, 송강과 이도현이 나온 사진을 보며 감탄했다. 이시영은 "오늘 찍은 거냐. 너무 멋있다. 뭐가 제일 마음에 드냐"라며 물었고, 송강은 자신의 사진 한 장을 골랐다.
특히 이시영은 이진욱과 함께 촬영했고, "(이도현과 송강) 애들 찍은 거 봤냐"라며 칭찬했다. 이진욱은 "내 어릴 때를 보는 거 같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상혁 "이혼 후 몰락한 연예인의 삶? 나 부자야"
- 라비, 미성년자 조건만남 성매매 사기 '징역 4년 선고'
- 故 스티브 잡스 딸, 모델 데뷔…'여신 미모+명문대'
- '신불자 추락' 지연수 눈물 고백, '前남편' 일라이 저격?
- 조윤희 "아이 안 낳으려 했다" 딸 얘기에 사진 공개
- '미우새' 정석용, 55세에 ♥결혼 전제 열애 중 [종합]
- 박근형, 조용필 살린 '생명의 은인'이었다…"제왕에게 연락 못해" (라디오쇼) [종합]
- "왜 우리 집에 있냐" 전현무, ♥홍주연과 사적 연락→케이크 선물 근황 발각 (사당귀)[종합]
- '마약 혐의' 유아인, 극장 돌아온다…'승부', 국내 개봉 결정 "시기 논의 중" [공식입장]
- 박진영, 19일 부친상 "'더 딴따라' 생방 직전 비보…장례는 가족끼리"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