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 신승태, '강원' 공훈에 "애송이"..데스매치 상대 지목 (트롯 전국체전)
강다윤 입력 2021. 1. 9. 23: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 신승태가 1대 1 데스매치 상대로 '강원' 공훈을 지목했다.
9일 방송된 KBS 2TV '트롯 전국체전'에서는 생존한 참가선수들이 3라운드 1대 1 데스매치를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첫 번째 무대의 주인공, 신승태는 데스매치 상대 선수로 "저희가 팀 전에 3명이나 탈락했기 때문에"라며 강원 팀의 공훈을 지목했다.
신승태는 공훈을 "애송이죠, 애송이"라고 평가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전라' 신승태가 1대 1 데스매치 상대로 '강원' 공훈을 지목했다.
9일 방송된 KBS 2TV '트롯 전국체전'에서는 생존한 참가선수들이 3라운드 1대 1 데스매치를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첫 번째 무대의 주인공, 신승태는 데스매치 상대 선수로 "저희가 팀 전에 3명이나 탈락했기 때문에…"라며 강원 팀의 공훈을 지목했다.
신승태는 공훈을 "애송이죠, 애송이"라고 평가했다. 공훈은 "나를 밟고 올라가겠다는 건가"라며 당혹감을 숨기지 못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상혁 "이혼 후 몰락한 연예인의 삶? 나 부자야"
- 라비, 미성년자 조건만남 성매매 사기 '징역 4년 선고'
- 故 스티브 잡스 딸, 모델 데뷔…'여신 미모+명문대'
- '신불자 추락' 지연수 눈물 고백, '前남편' 일라이 저격?
- 조윤희 "아이 안 낳으려 했다" 딸 얘기에 사진 공개
- "너무 귀여워" 천하의 덱스도 사나 앞에서 주접+숨도 못쉬네 (냉터뷰)[종합]
- '이혼 절차' 황철순 억울?…지연아 폭로 "SNS 유포질" 둔갑 [엑's 이슈]
- "종수·영철 최악"…3기 정숙, 극대노 오열에 '대리 짜증' 속출 [엑's 이슈]
- 돈다발 맞은 유아인, 구속영장 또 기각…"협박, 강요" 정황도 [엑's 이슈]
- '나는 솔로' 16기 영숙, 상철 미국행 발언에 분노 "내가 물건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