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영 벤치-권창훈 제외' 프라이부르크, 쾰른전 명단 공개

허인회 기자 2021. 1. 9. 22: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우영이 벤치에서 시작하는 가운데 권창훈은 부상으로 명단에서 제외됐다.

무릎 부상을 당한 것으로 알려진 권창훈은 명단에서 제외됐다.

권창훈은 지난 2일 호펜하임전에서 선발 출격하며 입지를 다지는 듯 했으나 훈련 중 부상 악재를 만나게 됐다.

음성재생 설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허인회 기자= 정우영이 벤치에서 시작하는 가운데 권창훈은 부상으로 명단에서 제외됐다.


프라이부르크와 쾰른은 9일 오후(한국시간) 독일의 바덴뷔르템베르크주에 위치한 슈바르츠발트 스타디온에서 2020-2021 독일 분데스리가 15라운드를 통해 격돌한다.


경기 전 프라이부르크는 출전명단을 공개했다. 정우영이 후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무릎 부상을 당한 것으로 알려진 권창훈은 명단에서 제외됐다. 권창훈은 지난 2일 호펜하임전에서 선발 출격하며 입지를 다지는 듯 했으나 훈련 중 부상 악재를 만나게 됐다.


크리스티안 슈트라이히 감독은 공식 기자회견을 통해 "권창훈은 출전할 수 없을 것"이라며 "코로나19에서 회복한 뒤 훈련을 잘 소화했다. 컨디션을 훌륭하게 끌어 올린 것으로 보였는데 부상을 당해 매우 안타깝다"며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프라이부르크는 플로리안 뮐러가 골문을 지킨다. 필드플레이어는 필립 린하르트, 마누엘 굴데, 밥티스트 산타마리아, 에르메딘 데미로비치, 루카스 퀴블러, 롤런드 셜러이, 니콜라스 회플러, 크리스티안 귄터, 케빈 슐로터베크, 빈첸초 그리포가 선발 출장한다.


사진= 프라이부르크 공식 트위터 캡처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