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영, 배두나 이상형 공개 "얘기해도 되나..바로 강호동" (아는 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선영이 배두나의 이상형으로 강호동을 꼽았다.
9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는 김선영이 강호동에게 호감을 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촬영장에서 이상형 이야기를 하던 중 자신이 강호동이라고 밝히자 '어머 언니, 나두나두'라며 맞장구를 쳤다는 것.
김희철은 강호동의 배를 감싸며 "배두나 씨, 여기 배두 나왔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배우 김선영이 배두나의 이상형으로 강호동을 꼽았다.
9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는 김선영이 강호동에게 호감을 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선영은 "20대 때 TV에서 호동이를 봤다"며 호감을 표했다. 100kg 이하는 남자로 보이지 않는다는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그러면서 "이걸 얘기해도 되나"라고 하더니 배우 배두나의 이야기를 꺼냈다. 촬영장에서 이상형 이야기를 하던 중 자신이 강호동이라고 밝히자 '어머 언니, 나두나두'라며 맞장구를 쳤다는 것.
이에 강호동은 "이게 도대체 무슨 일이냐"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김희철은 강호동의 배를 감싸며 "배두나 씨, 여기 배두 나왔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수근 역시 "나중에 배두나 씨 만나면 본인이 어색해할 것"이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상혁 "이혼 후 몰락한 연예인의 삶? 나 부자야"
- 라비, 미성년자 조건만남 성매매 사기 '징역 4년 선고'
- 故 스티브 잡스 딸, 모델 데뷔…'여신 미모+명문대'
- '신불자 추락' 지연수 눈물 고백, '前남편' 일라이 저격?
- 조윤희 "아이 안 낳으려 했다" 딸 얘기에 사진 공개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