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엿보기] '트롯 전국체전' 이시현, 송가인도 사로잡은 역대급 무대 선사
류지윤 2021. 1. 9. 21: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롯 전국체전' 이시현이 송가인도 반하게 만든 무대를 선보인다.
9일 오후 방송되는 KBS2 '트롯 전국체전'에서는 각 지역 참가선수들의 1 대 1 데스매치가 그려진다.
이시현은 "노래의 진정성을 표현해보고 싶다"는 각오로 다시 한번 역대급 무대를 선사, 송가인의 뜨거운 환호와 기립박수를 받아낸다.
김호중의 외가 친척인 이시현은 1라운드 당시, 파워보컬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단번에 8도 올스타를 받은 바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롯 전국체전’ 이시현이 송가인도 반하게 만든 무대를 선보인다.
9일 오후 방송되는 KBS2 ‘트롯 전국체전’에서는 각 지역 참가선수들의 1 대 1 데스매치가 그려진다.
특히 글로벌의 이시현은 대결 상대를 향한 강렬한 기선제압으로 남다른 카리스마를 뽐내며 눈길도 끌 예정이다.
이시현은 “노래의 진정성을 표현해보고 싶다”는 각오로 다시 한번 역대급 무대를 선사, 송가인의 뜨거운 환호와 기립박수를 받아낸다.
김호중의 외가 친척인 이시현은 1라운드 당시, 파워보컬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단번에 8도 올스타를 받은 바 있다. 오후 10시 30분 방송 예정.
데일리안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D:방송 뷰] 송가인과 임영웅, '트로트 오디션' 속 다른 쓰임
- 송가인, '트롯 전국체선'서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무대 최초 공개
- '라디오스타' 스윙스, 은퇴 번복한 이유 공개부터 송가인과 핑크빛 무드까지
- 송가인, 오늘(26일) 두 번째 정규 앨범 공개 "잊지 못한 선물 드리고파"
- 송가인의 또 다른 자아, 인생 첫 자서전 '송가인이어라'로 만난다
- 권성동 "상설특검 거부권 안쓰는게 헌법 위반…野, '이재명 대통령 만들기' 탐욕뿐"
- 나경원 "선관위, '국힘은 내란죄 공범' 정당화하나…이러니 부정선거 의심 받아"
- 尹대통령, 일주일째 탄핵서류 거부
- 픽사, 17년 만에 첫 오리지널 시리즈…'드림 프로덕션'이 연 꿈의 확장 [D:영화 뷰]
- 솟아오르는 정관장, 1·2위 연파하고 6연승 질주…양강 구도 깨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