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음의 행진' 이후 처음"..최수종♥하희라, 34년 만에 부부 동반 MC (살림남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수종과 하희라가 새롭게 합류했다.
9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최수종과 하희라가 MC로 합류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어 하희라는 "1987년도 '젊음의 행진' 이후로 처음이다. 이번만큼은 최수종 씨한테 편하게 의지하면서 같이 여러분과 함께 시간을 보내겠다"라며 포부를 드러냈다.
더 나아가 제작진은 최수종과 하희라 부부의 속내를 밝히겠다고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배우 최수종과 하희라가 새롭게 합류했다.
9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최수종과 하희라가 MC로 합류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최수종은 "TV로 보던 '살림남'에 나오게 되니까 기분이 이상하다. 사실은 제가 살림남인데. 밖에서 일 안 할 때 똑같이 설거지도 하고 청소도 하고"라며 털어놨다.
이에 하희라는 "그렇다. 살림하시는 분이다"라며 맞장구쳤다. 이어 하희라는 "1987년도 '젊음의 행진' 이후로 처음이다. 이번만큼은 최수종 씨한테 편하게 의지하면서 같이 여러분과 함께 시간을 보내겠다"라며 포부를 드러냈다.
최수종은 "말은 이렇게 하지만 하다 보면 제가 의지하게 된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더 나아가 제작진은 최수종과 하희라 부부의 속내를 밝히겠다고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enter@xportsnews.com / 방송화면 = KBS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상혁 "이혼 후 몰락한 연예인의 삶? 나 부자야"
- 라비, 미성년자 조건만남 성매매 사기 '징역 4년 선고'
- 故 스티브 잡스 딸, 모델 데뷔…'여신 미모+명문대'
- '신불자 추락' 지연수 눈물 고백, '前남편' 일라이 저격?
- 조윤희 "아이 안 낳으려 했다" 딸 얘기에 사진 공개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