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엿보기] '철인왕후', 김정현 향한 신혜선의 입덕 부정기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철인왕후' 신혜선, 김정현의 저잣거리 데이트가 포착됐다.
tvN 토일드라마 '철인왕후' 제작진은 9일 잠행에 나선 김소용(신혜선 분)과 철종(김정현 분)의 다이내믹한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김소용과 철종은 서로에게 연민과 호감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잠행에 나선 김소용과 철종의 모습이 흥미를 유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철인왕후’ 신혜선, 김정현의 저잣거리 데이트가 포착됐다.
tvN 토일드라마 ‘철인왕후’ 제작진은 9일 잠행에 나선 김소용(신혜선 분)과 철종(김정현 분)의 다이내믹한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김소용과 철종은 서로에게 연민과 호감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김소용은 본체와 감정 동기화를 일으키며 지난 기억이 떠오르기 시작했고, 본가 곳곳에 배인 냄새들을 통해 몰랐던 진실들을 하나둘씩 알아갔다. 그런 가운데 비밀 장부를 찾아 나섰던 철종이 정체 탄로의 위기 속에서 기습 입맞춤을 건네며 본격적인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잠행에 나선 김소용과 철종의 모습이 흥미를 유발한다. 또 야바위꾼의 손놀림에 정신이 팔린 김소용의 눈빛도 포착됐다.
제작진은 “예상치 못한 순간 ‘심쿵’하게 되는 두 사람의 변화가 흥미롭게 그려진다. 본체와 감정 동기화를 일으키고 있는 김소용의 입덕(?) 부정기도 유쾌한 웃음 속에 설렘을 더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후 9시 방송 예정.
데일리안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박우진, '철인왕후' OST로 뭉쳤다…'퍼즐' 오늘(9일) 공개
- ‘철인왕후’ 김정현, 진짜 얼굴 나온다…신혜선과의 관계변화 시작
- '철인왕후', 또 자체최고시청률…11.8% 돌파
- '철인왕후' 신혜선·김정현, 쇼윈도 부부의 관계 변화
- [D:PICK] 왜 신혜선의 ‘철인왕후’에 열광할까
- 김예지 "첫 표결 후 한동훈으로부터 응원 메시지 받아"
- 선관위, '與 의원 내란공범' 현수막은 가능…'이재명은 안 돼' 불허
- 한 대행, 국정혼란 본격 수습…국정 안정·민생 회복에 총력
- 시청률도, 신뢰도 모두 잃은 KBS의 ‘씁쓸한’ 연말 [D:방송 뷰]
- ‘허수봉·레오 쌍포 활약’ 현대캐피탈 1위 굳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