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엿보기]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차승원 등판, 배정남에 "너나 입어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에 차승원이 출연한다.
9일 오후 방송되는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연출 나영석, 장은정)에서는 과거 '스페인 하숙'을 함께 했던 차승원과 배정남이 손님과 사장으로 재회한다.
포스를 풍기며 갑작스레 등장한 차승원은 배정남이 골라준 옷에 "별로다", "너나 입어라"며 유례없이 솔직한 평가로 배정남을 진땀 흘리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에 차승원이 출연한다.
9일 오후 방송되는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연출 나영석, 장은정)에서는 과거 ‘스페인 하숙’을 함께 했던 차승원과 배정남이 손님과 사장으로 재회한다.
포스를 풍기며 갑작스레 등장한 차승원은 배정남이 골라준 옷에 “별로다”, “너나 입어라”며 유례없이 솔직한 평가로 배정남을 진땀 흘리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뭘 입혀도 옷의 길이를 짧게 만들어버리는 차승원의 기럭지에 배정남은 “키가 더 컸냐”고 묻는 등 내내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한다고.
또한 차승원은 배정남이 적극 추천한 의문의 옷에 대해 “칼국수는 싫다”라며 몇 번이고 거절했다고 전해져 옷의 정체에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는 배정남이 고민 맞춤형 남성 전문 옷가게 ‘기쁨라사’의 사장님으로 분해 유일한 직원 조재윤과 고객들의 다양한 옷 고민을 해결하는 프로그램. 5분 편성물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20분,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방송 전에 만날 수 있다. 본 방송 이후에는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풀버전이 공개된다.
데일리안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승원, ‘그날 밤’으로 안방극장 복귀…김수현과 호흡
- [D:PICK] 김종국에게 ‘예능인’이란
- 유재석, 1년 만에 친정 KBS 찾는다…‘해투’ 김광수 CP와 새 예능 준비
- [초점] 설민석 내세운 ‘선녀들’ ‘벌거벗은 세계사’가 떠안은 난제
- [D:이슈] 넷플릭스行 '승리호', 광활한 '우주 블록버스터' 전달할 수 있을까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거주자외화예금 51억 달러↓…원·달러 환율 상승 탓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외인에 엇갈린 희비’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상대 2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