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김수민 아나운서..'펜트하우스2' 스포 논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김수민 아나운서가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 주요 내용을 유출하는 스포일러 행위를 했다는 지적을 받고 있다.
김수민 아나운서는 9일 개인 유튜브 채널에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하지만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김수민 아나운서가 대사 연습을 하는 과정에서 '펜트하우스' 시즌2 내용을 스포일러했다고 주장했다.
논란이 일자 김수민 아나운서는 해당 영상을 포함한 유튜브 채널의 모든 영상을 삭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김수민 아나운서가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 주요 내용을 유출하는 스포일러 행위를 했다는 지적을 받고 있다.
김수민 아나운서는 9일 개인 유튜브 채널에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그는 드라마 ‘펜트하우스’에 특별 출연하게 됐음을 알리며 대본 연습에 나섰다.
해당 장면은 빨리 감기로 편집돼 대사 내용이 들리지는 않았다. 하지만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김수민 아나운서가 대사 연습을 하는 과정에서 ‘펜트하우스’ 시즌2 내용을 스포일러했다고 주장했다.
네티즌들은 김수민 아나운서가 연습하는 대사를 느린 배속으로 편집했다. 해당 내용을 들어보면 주단태(엄기준 역)과 천서진(김소연 역)은 약혼 발표를 한다. 또 심수련(이지아 역)을 살해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는 오윤희(유진 역)은 자수에 나선다. 주단태 집에서 가사도우미 역할을 맡은 양 집사(김로사 역)은 자살했다는 내용도 나온다.
논란이 일자 김수민 아나운서는 해당 영상을 포함한 유튜브 채널의 모든 영상을 삭제했다. 또 개인 SNS를 비공개 계정으로 전환했다.
김수민 아나운서는 2018년 최연소 SBS 아나운서로 입사해 ‘SBS 애니갤러리’ ‘본격연예 한밤’ ‘톡톡 정보 브런치’ 등을 진행했다.
김지은 인턴기자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英남성, 90대 노인 몸에 ‘가짜 백신’ 넣고 “24만원 달라”
- 8년간 멀쩡한 딸 강제로 약 먹이고 휠체어 태운 英엄마
- "17세 때 성폭행" 조재현에 3억원 손배소 낸 여성, 패소
- 조사 후 결혼→번복 후 극단선택..황하나 남편의 행적
- '자녀 징계권' 63년 만에 폐지.. 사랑의 매 들면 큰코 다친다
- 사망 열흘전… 양부 “정인이 더 건강해졌다” 거짓말
- "추운 겨울이라도 넘기길.." 3억 수표 들고 나타난 90대
- 산소통 사려고.. 할아버지 위해 머리카락 판 손녀
- 민주당 목포 청년위원장, 술집서 여종업원 폭행
- "길고양이 잡아먹고 낄낄..'고어전문방' 처벌해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