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회 골든] '넥스트제너레이션' 더보이즈 "더비 항상 감사해"
그룹 더보이즈가 K-팝의 미래, 넥스트 제너레이션의 영예를 안았다.
더보이즈는 9일 열린 '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큐라프록스'에서 디지털 음원 부문 넥스트 제너레이션상을 수상했다.
수상 후 더보이즈는 "더보이즈가 골든디스크에 처음으로 나오게 됐다. 나오자마자 큰 상 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소속사 식구들과 스태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시했다.
또 "항상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 열심히 하겠다"라며 "더보이즈의 사랑, 더비 항상 감사하다. 더 노력하겠다"고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당연했던 것들이 당연해지지 않은 세상이다. 여기 더비가 없어서 아쉽다. 하루 발리 상황이 좋아지길 바란다. 그때까지 더보이즈가 항상 열심히 하고 성장하고 무대에서 빛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는 소감을 덧붙였다.
한편, '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큐라프록스' 디지털 음원 부문은 지난 1년간 가요계에서 사랑받은 노래들을 결산하는 자리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됐으며, 정부의 방역 지침에 따라 안정 수칙을 준수해 사전 녹화 시스템을 활용했다.
디지털 음원 본상 심사 대상은 2019년 11월부터 2020년 11월까지 발매한 음원이다. 전년도 심사 집계 마감 기간에 맞물려 평가에서 배제된 노래들도 포함된다. 정량평가를 통해 선정된 후보 가운데, 골든디스크어워즈 집행위원회와 음원 유통사 관계자·방송사 음악 프로그램 PD·평론가·가요 기자 등 50인으로 구성된 전문가 평가단이 심사를 진행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10일에는 음반 부문 수상자가 공개된다. JTBC JTBC2 JTBC4채널에서 방송된다. 더불어 국내에서는 'U+아이돌Live서비스'를 통해서도 볼 수 있으며 미국, 캐나다, 남미 지역은 Livecon.tv를 통해 동시중계 된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 사진='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큐라프록스'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스테이´, 떡갈비 장인까지? 이래서 박서준
- 53세 동안 치과의사 딸, ”엄마 속옷 사진 보고 기절할 뻔” SNS 차단까지?
- 에바 포비엘, 치명적 골반 드러낸 수영복 자태
- ´놀면 뭐하니?´ 카놀라 유 유재석, ´소문난 아들´ 조병규 만났다
- ´편스토랑´ 윤은혜 ”매니저 덕분에 수면제 끊을 수 있었다”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