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재 씨보다 좋아" 박나래, 과거 기안84와의 '국밥 로맨스' 언급 (나혼자산다) [종합]

조혜진 2021. 1. 9. 11: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박나래 기안84가 과거 '썸'을 언급해 눈길을 모았다.

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새해를 맞이한 유노윤호와 한겨울 빙어 낚시에 나선 박나래, 기안84의 특별한 하루가 그려졌다.

이 가운데 박나래가 제주도 보물찾기에서 발견한 소원권을 실행하기 위해 기안84와 함께 낚시 캠핑을 떠나 눈길을 끌었다.

이에 박나래와 기안84가 빙어 낚시에 성공할 수 있을지 다음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나 혼자 산다' 박나래 기안84가 과거 '썸'을 언급해 눈길을 모았다.

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새해를 맞이한 유노윤호와 한겨울 빙어 낚시에 나선 박나래, 기안84의 특별한 하루가 그려졌다.

이 가운데 박나래가 제주도 보물찾기에서 발견한 소원권을 실행하기 위해 기안84와 함께 낚시 캠핑을 떠나 눈길을 끌었다. 

이날 낚시 캠핑을 떠나면서 두 사람은 과거 '썸' 이야기를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기안84는 "난 이제 연애세포가 죽은 것 같다"고 했고, 박나래는 "4년 전 국밥집에서 그렇게 안 되길 다행이지"라며 4년전 '국밥로맨스'를 소환했다.

과거 국밥집에서 기안84에게 "충재 씨보다 오빠가 더 좋아요"라고 말했던 과거가 있는 박나래. 그는 "그땐 내가 술이 덜 깨서 홀렸던 것 같다. 많은 일이 있던 것 같은데 기억이 잘 안난다"고 고백해 웃음을 더했다.
 

기안84는 "앞으로 여기서 썸 나올 일 없다"고 단언했고, 박나래 역시 고개를 저었다. 이내 박나래가 손담비와 성훈을 언급하자, 기안84는 "둘이 사귀어봐야 오래 못간다"고 말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성훈은 "시청자 분들은 예쁘게 봐주시지만, 새해에는 싸우지 말자는 말을 할 정도"라며 만나기만 하면 티격태격한다고 이야기했다. 

이후 손담비 헨리, 장도연과 기안84 등을 매치해보던 박나래는 "오빠는 혼자 사는 게 잘 어울려"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그밖에 이날 두 사람은 낚시터에서 텐트 조립에 나섰지만, 자신만만한 태도와 달리 괴물 텐트를 완성해 웃음을 안겼다. 또한 우여곡절 끝에 완성한 텐트와 숨 막히는 추격전을 벌이며 '환장의 몸 개그'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에 박나래와 기안84가 빙어 낚시에 성공할 수 있을지 다음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MBC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