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을 빛낼 뷰티아이콘은 누구?

2021. 1. 9. 00: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볼수록 너무 매력 있자나! 2021년에 더 빛날 신흥 걸 그룹 센터와 미모 만렙 여배우 비주얼 대격돌.
「 에스파 카리나 」
첫 싱글 ‘블랙맘바’로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에스파. 시크한 외모로 새로운 SM상이라는 수식어가 붙은 카리나는 도도한 냉미녀 계보를 잇는 신예~.
「 위클리 지한 」
요즘 떠오르는 2004년생 걸 그룹 대표 비주얼 센터라고 불릴 만큼 귀염귀염한 청순 외모는 넘나 매력적~. 살굿빛 페이스와 찰랑거리는 긴 생머리에 시선 고정!
「 스테이씨 윤 」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와 노래 실력, 댄스까지 그야말로 대세몰이를 할 수밖에 없는 갓벽한 느낌스~. 무표정일 땐 차가운 냉미녀, 꺄르르 웃을 땐 소녀소녀한 갬성을 보여주는 그녀 역시 넥스트 뷰티 워너비!
「 최리 」
드라마 〈산후조리원〉에서 통통 튀는 매력으로 눈도장을 찍은 그녀! 1995년생 젠지답게 다양한 스타일 변화도 거침없이 시도하며 쇼트 뱅부터 레인보 옹브레까지 제대로 즐길 줄 안다.
「 정다빈 」
배스킨라빈스 소녀가 이렇게 컸다고? 최근 대세돌 황민현과 함께 드라마 〈라이브온〉 주연 자리까지 꿰차고 승승장구하며 대세 오브 대세 인증 중.
「 조수민 」
화제의 드라마 〈펜트하우스〉. 드라마 속 베일에 가려진 과외쌤 ‘민설아’ 역할을 맡은 그녀는 인형 같은 외모와 상반되는 소름 돋는 연기력으로 스타 반열에 올랐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