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커스터마이징 한 전기자전거 공개 "합법적 절차 거쳐" (나 혼자 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유노윤호가 커스터마이징 한 전기자전거를 공개했다.
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유노윤호가 전기자전거 호야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유노윤호는 오토바이가 아니라 전기자전거라고 밝혔다.
유노윤호는 "저만의 커스터마이징 한 합법적인 절차를 거친 전기자전거다. 뒤에 배기통처럼 생긴 건 우산꽂이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가수 유노윤호가 커스터마이징 한 전기자전거를 공개했다.
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유노윤호가 전기자전거 호야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유노윤호는 새벽연습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오토바이 쪽으로 다가갔다. 스튜디오에서는 앞서 수동 킥보드를 탔던 유노윤호가 오토바이를 산 것인지 궁금해 했다.
유노윤호는 오토바이가 아니라 전기자전거라고 밝혔다. 유노윤호는 "저만의 커스터마이징 한 합법적인 절차를 거친 전기자전거다. 뒤에 배기통처럼 생긴 건 우산꽂이다"라고 설명했다.
유노윤호는 전기자전거를 두고 예전에 수동 킥보드를 탈 때와는 느낌이 다르다면서 "두 발로 폐달만 밟으면 된다", "언덕길을 잘 올라간다"고 장점을 늘어놨다.
하지만 유노윤호는 여유롭게 라이딩을 하는가 싶더니 가파른 언덕길이 나오자 힘들어 하며 앞뒤가 안 맞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상혁 "이혼 후 몰락한 연예인의 삶? 나 부자야"
- 라비, 미성년자 조건만남 성매매 사기 '징역 4년 선고'
- 故 스티브 잡스 딸, 모델 데뷔…'여신 미모+명문대'
- '신불자 추락' 지연수 눈물 고백, '前남편' 일라이 저격?
- 조윤희 "아이 안 낳으려 했다" 딸 얘기에 사진 공개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