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테이' 나PD "코로나19로 '윤식당' 결국 포기, 한옥 숙박하기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영석 PD가 '윤스테이'의 탄생 배경에 대해 밝혔다.
8일 첫 방송된 tvN '윤스테이' 영업 1일 차에서는 식당이 아닌 한옥 호텔을 운영하게 된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의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윤스테이'는 한옥에서 한국의 정취를 즐기는 한옥 체험 리얼리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나영석 PD가 '윤스테이'의 탄생 배경에 대해 밝혔다.
8일 첫 방송된 tvN '윤스테이' 영업 1일 차에서는 식당이 아닌 한옥 호텔을 운영하게 된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나PD는 "작년 초에 '윤식당'을 하려고 했는데 코로나로 포기했다. 겨울에 하려고 했는데 없어질 기미가 안 보이더라. 그래서 식당이 아니라 특이하게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 한옥 게스트하우스를 해볼까 한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 시대에 한정된 인원만 예약을 받아야 겠다 싶어서 이왕이면 한옥 숙박도 같이 하면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았다. 게스트하우스를 전남 구례에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전남 구례라는 이야기에 윤여정은 "게스트하우스 안국동 가도 많다"고 고개를 저었다.
한편 '윤스테이'는 한옥에서 한국의 정취를 즐기는 한옥 체험 리얼리티. 코로나 19로 국가 간 이동이 어려운 요즘이지만 업무상 발령이나 학업 등의 이유로 한국에 입국한지 1년 미만의 외국인들에게 그간 경험할 수 없었던 한국의 정취를 느끼게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tvN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상혁 "이혼 후 몰락한 연예인의 삶? 나 부자야"
- 라비, 미성년자 조건만남 성매매 사기 '징역 4년 선고'
- 故 스티브 잡스 딸, 모델 데뷔…'여신 미모+명문대'
- '신불자 추락' 지연수 눈물 고백, '前남편' 일라이 저격?
- 조윤희 "아이 안 낳으려 했다" 딸 얘기에 사진 공개
- 주현영, 'SNL' 하차 이유는 김건희 여사 때문?…"믿어달라" 루머 해명 (사칭퀸)
- 침묵 깬 황재균, "전쟁 선포"는 지연 향한 도발일까 [엑's 이슈]
- 이지혜, 7살 딸 "남친이랑 결혼" 선언에 충격…♥문재완과 성교육센터行 (관종언니)
- '21kg 감량' 정형돈, 홀쭉해진 근황…"100kg→79kg, 살면서 가장 많이 감량"
- 안상태 "딸 신체 자르라고"…층간소음 루머→"32만원 수입" 감독 됐다 (특종세상)[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