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사전등록 400만 명 돌파..기사단명 선점도 재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MMORPG '그랑사가'가 사전등록 400만을 넘어섰다고 금일(8일) 밝혔다.
또, 7일 시작한 기사단명 선점 이벤트도 마감이 임박돼 신규 서버군(월드)을 추가한다.
7일 시작한 기사단 사전 선점도 '그랑사가'는 기사단명 선점 시작 22시간 만에 준비된 서버군(월드) 조기 마감이 임박해 신규 서버군(월드)을 긴급 증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MMORPG '그랑사가'가 사전등록 400만을 넘어섰다고 금일(8일) 밝혔다. 또, 7일 시작한 기사단명 선점 이벤트도 마감이 임박돼 신규 서버군(월드)을 추가한다.
'그랑사가'는 사전등록을 시작한 이후 이틀 만에 100만을 달성하여 주목을 받은 바 있으며 9일 만에 200만, 25일 만에 300만을 돌파한 데 이어 금일(8일) 400만을 기록했다.
1월 26일 '그랑사가'의 그랜드 오픈 이전까지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이용자는 SSR 아티팩트 소환권, 다이아 1500개, SR 그랑웨폰 소환권 등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공식 카페 가입자 수와 유튜브 구독자 수에 따라 SR 아티팩트 소환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7일 시작한 기사단 사전 선점도 '그랑사가'는 기사단명 선점 시작 22시간 만에 준비된 서버군(월드) 조기 마감이 임박해 신규 서버군(월드)을 긴급 증설했다. 엔픽셀은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제르카, 이브와 같은 신규 서버군(월드)을 긴급 증설하고, 8일 오후 12시부터 기사단명 선점을 재개한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게임동아 & GameDong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1년 새해를 위해 준비한 국내 게임사들의 핵심 무기 2부
- 엔픽셀, 신작 MMORPG '그랑사가' 1월 26일 론칭
- 엔픽셀, 7일부터 모바일 MMORPG '그랑사가' 기사단명 선점 개시
- 웹젠, '뮤오리진3' 서비스 1주년 맞아
- [GAME2023]’붉은사막’으로 배수의 진을 친 펄어비스
- '메이플 핵 프로그램 논란'에 2차 공지 올린 넥슨 "방어 로직 전면 조사 중"
- 위메이드 ‘위믹스’ 3100원 돌파...미르M 인기에 신작도 온다
- "그 햄버거 하나 주세요!" '블루아카', 프랭크버거와 제휴 이벤트 진행
- “AAA급 게임 개발이 이렇게 어렵습니다”. 포스포큰 개발사 폐쇄
- 확 바뀐 게임 개발.."우리 신작 게임 개발에 AI 도입하기로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