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Yutong Bus,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한 새해맞이 준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저우, 중국 2021년 1월 8일 PRNewswire=연합뉴스) Yutong Bus가 새로운 기대를 안고 2021년의 새로운 장을 구상한다.
작년에는 총 41,756대의 Yutong 버스가 전 세계 고객에게 배송됐다.
Yutong Bus는 에베레스트산에서 최고도 전기 버스를 운행하며, 기네스 세계 기록의 달성에도 성공했다.
Yutong Bus는 카자흐스탄에 760대, 멕시코에 130대(세계 최대 규모의 이중 전력 트롤리버스 주문)를 공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탄력받으며 2020년 마감
(정저우, 중국 2021년 1월 8일 PRNewswire=연합뉴스) Yutong Bus가 새로운 기대를 안고 2021년의 새로운 장을 구상한다. 작년에는 총 41,756대의 Yutong 버스가 전 세계 고객에게 배송됐다.
새해가 밝았다. Zhengzhou Yutong Bus Co., Ltd.(Yutong Bus, SHA: 600066)는 2021년을 내다보는 긍정적인 비전을 도모하는 새해 캠페인을 개시했다. 이 캠페인은 4천300만 건이 넘는 임프레션을 기록했으며, 17,000명 이상이 이 캠페인에 합류해 소원을 공유했다. 작년 한 해 동안 좋았던 시기를 통해 모든 이를 이끌고, 이례적인 2020년 Yutong Bus가 거둔 성과를 검토했다.
전례 없는 2020년은 역사에서 분명 중추적인 순간으로 남을 것이다. 코로나19 팬데믹이 발생하자 Yutong Bus는 이 국제적인 전쟁에서 사회적 책임감을 느끼고, 전 세계적으로 기부 활동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코로나19 팬데믹 발생 후, Yutong Bus는 아시아, 유럽, 아메리카, 아프리카 및 중동 등 85개국에 통합적인 감염증 예방 경험과 더불어 감염증 방지 물자를 보냈으며, 궁극적으로 1천만 명 이상에게 도움을 제공했을 뿐만 아니라 국제적인 유대도 강화했다.
또한, Yutong Bus는 중국 기업의 대표로서 지능형 기술 분야에서 진전을 이어가고, 혁신을 통해 도전에 맞섰다. Yutong Bus는 빅 데이터, 클라우드 컴퓨팅 및 IoT로 운송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는 5G 지원 지능형 이동성 솔루션 'WITGO'를 출시했다. Yutong Bus는 에베레스트산에서 최고도 전기 버스를 운행하며, 기네스 세계 기록의 달성에도 성공했다. Yutong Bus는 또한 지능형 변혁을 도모하는 산업 세미나도 개최했다.
산업 경기가 침체된 가운데, Yutong Bus는 전 세계 고객으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국제 시장에서 빠른 성장세를 이어갔다. Yutong Bus는 카자흐스탄에 760대, 멕시코에 130대(세계 최대 규모의 이중 전력 트롤리버스 주문)를 공급했다. 또한, 노르웨이에 102대(유럽 최대의 EV 버스 주문)를 공급하고, 카타르에 1,002대(18억 규모로, 세계 최대의 EV 버스 주문인 741대의 EV 버스 포함)를 공급했다.
Yutong Bus는 고품질 제품, 통합 솔루션 및 전면적인 서비스를 바탕으로 전 세계 사람에게 더 나은 대중교통 경험을 제공하는 데 전념한다. Yutong Bus는 '더 나은 버스, 더 나은 삶'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준수하며, 버스 제품을 넘어 더 환경친화적이고 스마트하며 효율적인 대중교통 산업을 함께 만들어가는 데 전념하고 있다.
Yutong Bus의 2020년 하이라이트 순간에 관한 추가 정보는 https://www.youtube.com/watch?v=Y3MLuzoixx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Yutong Bus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고위공직자 2천37명 평균재산 19억대…3명중 1명꼴 20억원 이상
- [재산공개] '오피스텔 39채·상가 28채', '532억' 조성명 강남구청장 1위
- 尹, '외교안보 총괄' 김성한 전격교체…후임엔 조태용 주미대사(종합2보) | 연합뉴스
- 'TV조선 재승인 의혹' 한상혁 방통위원장 구속영장 기각
- 차기 민주정상회의 韓 개최…한미정상 "韓민주제도 강력한 등불"
- 몬테네그로 당국 "미국이 한국보다 먼저 권도형 인도 청구"(종합) | 연합뉴스
- 전두환 손자 광주 도착 "늦게 와 죄송…억울함 풀어드리고 싶어" | 연합뉴스
- 일교차 크고 대기 건조…수도권 미세먼지 '나쁨'
- 지난해 여의도 4배만큼 국토면적 늘었다
- 반도체 투자 확대에 제조업 체감경기 4개월만에 반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