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리니지2M' 대만·일본 사전 예약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는 8일 정오부터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2M' 대만·일본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사전 예약은 각 국가의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 진행한다.
엔씨는 대만과 일본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트레일러 영상, 대표 캐릭터 '레지나·에이르나·고스트헌터·토르', 대표 무기 소개 영상, TV 광고 등을 선보였다.
엔씨는 올해 1분기 중 대만과 일본에 리니지2M을 동시 출시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는 8일 정오부터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2M’ 대만·일본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사전 예약은 각 국가의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 진행한다. 예약자는 리니지2M 출시 후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게 된다.
엔씨는 대만과 일본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트레일러 영상, 대표 캐릭터 ‘레지나·에이르나·고스트헌터·토르’, 대표 무기 소개 영상, TV 광고 등을 선보였다.
주요 영지 ‘글루디오’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3차원(3D) 월드맵도 공개했다. ‘디온’, ‘기란’ 영지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엔씨는 올해 1분기 중 대만과 일본에 리니지2M을 동시 출시할 계획이다. 출시일은 추후 공개한다.
데일리안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Copyrights ⓒ (주)데일리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리니지2M, 대만·일본 티저 사이트 오픈
- 올해 ‘리니지 천하’...내년 게임 신작 봇물 ‘춘추전국시대’
- 위메이드 ‘미르4’, ‘리니지M’, ‘세븐나이츠2’ 도전장...“순항 중”
- 엔씨, ‘리니지 리마스터’ 서비스 22주년 이벤트 진행
- 엔씨, '리니지M' NC다이노스 우승 축하 이벤트 진행
- 감사원 "전현희, 추미애 아들 의혹 유권해석 개입"…全 "망신주기 법적 조치"
- 국민의힘, 선관위의 감사원 감사 '반쪽수용'에 "오만불손한 발상" 규탄대회
- '유일하게 허위서명 거부' 민병삼 "송영무, 계엄 문건 발언 은폐·조작…국민에게 거짓말"
- [선 넘는 PD들(57)] ‘아침 먹고 가’ 이혜지 PD가 포착하는 스타의 ‘이면’
- 박민지로 돌아온 박민지 “US오픈 전까지 자신감 충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