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진아,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놀라운 싱크로율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원진아가 사원증을 공개하며 높은 캐릭터 싱크로율을 입증했다.
JTBC 새 월화극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후배를 남자로 보지 않는 완벽주의 선배 윤송아와 완전무결한 후배 채현승의 밀고 당기는 워러밸(Work&Love Balance) 로맨스를 담은 작품이다. 원진아는 드라마의 독특한 제목에도 등장하는 선배 윤송아 역을 맡았다.
윤송아는 화장품 브랜드 ‘끌라르’ 마케팅팀 3년 차로, 똑 부러지는 성격과 완벽한 업무 능력을 겸비해 모두에게 인정받는 프로 마케터. 프로페셔널한 모습에서 눈에 띄는 핑크빛 립스틱이 묘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만큼 눈 뗄 수 없는 반전 매력으로 똘똘 뭉친 인물이다.
원진아의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특유의 강단 있는 연기가 어우러지며 가슴 설레게 하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탄생시킬 전망이다.
앞서 윤송아의 회사 생활을 엿볼 수 있는 브이로그가 공개돼 현실감을 불어넣은 싱크로율을 선보이며 마치 실제 직장인 윤송아를 보는 듯 예비 시청자들의 갈증을 채워주기도.
특히, 브이로그 속 원진아가 직접 공개한 사원증이 비현실적일 만큼 굴욕 없는 증명사진으로 SNS를 뜨겁게 달군 가운데, 소속사 유본컴퍼니는 원진아의 사원증 인증 사진을 공개해 흥미를 더욱 고조시켰다.
이처럼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첫 방송을 앞두고 원진아가 선보일 다채로운 활약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오는 18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초희, 초밀착 레깅스에 드러난 명품 골반
- ´320kg´ 빅죠, 오늘(6일) 체내염증 제거 수술중 사망…향년 43세
- ´콩고 왕자´ 라비, 미성년자 성매매 사기로 징역 4년형
- ´펜트하우스´ 심수련 장례식장에서 소환당한 김고은?
- 머슬퀸 권예지, 미친 몸매로 완판녀 등극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