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구치소 70대 남성 확진자 1명 추가 사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로나19 집단감염이 발생하고 있는 서울동부구치소(이하 동부구치소)에서 코로나19 확진자 1명이 사망했다.
7일 법조계와 방역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동부구치소에서 확진 판정을 받은 70대 남성 수용자 A씨가 사망했다.
A씨는 이날 오전 6시께 호흡곤란을 겪었으며, 119구급차를 타고 인근에 있는 경찰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사망했다.
이에 따라 전국 교정시설에서 코로나19로 사망한 수용자는 A씨를 포함해 모두 3명으로 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집단감염이 발생하고 있는 서울동부구치소(이하 동부구치소)에서 코로나19 확진자 1명이 사망했다.
7일 법조계와 방역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동부구치소에서 확진 판정을 받은 70대 남성 수용자 A씨가 사망했다. A씨는 지난달 25일 양성 판정을 받고 격리 중이었다.
A씨는 이날 오전 6시께 호흡곤란을 겪었으며, 119구급차를 타고 인근에 있는 경찰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사망했다. A씨는 무증상자였으나 평소 협심증과 고혈압 등 기저질환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전국 교정시설에서 코로나19로 사망한 수용자는 A씨를 포함해 모두 3명으로 늘었다. 앞서 동부구치소에 수감 중이던 `굿모닝시티 분양 사기' 주범 윤창열씨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뒤 외부 시설로 옮겨져 치료를 받던 중 지난달 27일 사망했다.
지난달 31일에는 서울구치소에서 확진 판정을 받은 30대 남성이 이송될 병원을 찾던 중 구급차 안에서 사망하기도 했다. 이날 오전 9시까지 전국 교정시설의 코로나19 누적 확진자는 1천205명이며 이 중 출소자를 포함한 수용자는 1163명이다.
- Copyrights 헬스조선 & HEALTH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헬스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작용으로 우울증 겪었지만, 또 수술 계획”… 성형에 8800만원 쓴 여성, 이유는?
- “이젠 바지가 커서, 미치겠다” 49kg 감량 최준희, 전후 사진 공개… 어떻게 뺐길래?
- ‘10kg 감량’ 김지민, 아침마다 ‘이것’ 했더니 살 쏙 빠져… 뭐길래?
- "이미 큰 성형수술 5번, 갈비뼈 제거도 앞둬"… 중국 래퍼, 아주 행복하다는데?
- 하루 만 보 걸으면, 치매 위험 얼마나 줄어들까?
- “음식 앉아서 먹으면 고통스러워”… 하루에 63번 토한 여성, 진단받은 병은?
- 워터슬라이드 타다 머리 ‘쿵’ 뇌사 빠진 10대… ‘자세’가 문제였다?
- “폭발, 환경호르몬 노출”… 전자레인지에 절대 돌리면 안 되는 ‘5가지’
- 의도치 않은 ‘30시간’ 발기, 이후 영구 발기부전… 스페인 男 무슨 사연?
- 집에 있으면 계속 먹는 나… 평소 ‘이것’ 부족하단 신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