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아신전' 문경 세트장서 화재.."인명 피해 無, 점검 후 촬영 재개"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아신전' 촬영 세트장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다행히 인명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7일 넷플릭스 측은 "7일 오후 경북 문경시 소유 사극 세트장에서 토치로 눈을 녹이는 제설작업을 하던 중 불씨가 튀어 화재가 발생했다. 인명피해 없이 빠르게 진압됐다"고 밝혔다.
'킹덤: 아신전'은 북방 여진족 부락의 후계자 아신의 이야기와 생사초의 비밀을 담은 드라마로, '킹덤' 시리즈의 스핀오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아신전' 촬영 세트장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다행히 인명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7일 넷플릭스 측은 "7일 오후 경북 문경시 소유 사극 세트장에서 토치로 눈을 녹이는 제설작업을 하던 중 불씨가 튀어 화재가 발생했다. 인명피해 없이 빠르게 진압됐다"고 밝혔다.
이어 "철저한 현장 점검을 거쳐 촬영을 재개했으며, 앞으로도 현장 안전에 더욱 만전을 기하겠다"고 덧붙였다.
'킹덤: 아신전'은 북방 여진족 부락의 후계자 아신의 이야기와 생사초의 비밀을 담은 드라마로, '킹덤' 시리즈의 스핀오프다. 배우 전지현과 박병은 등이 출연하며, 극본을 맡은 김은희 작가는 '킹덤: 아신전'에 대해 "한에 대한 이야기가 될 것"이라고 귀띔한 바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넷플릭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상혁 "이혼 후 몰락한 연예인의 삶? 나 부자야"
- 4년간 연예인 전체 수입 1위…레전드 연예인, 예능 등장
- 김지우, ♥레이먼킴과 결혼생활 위기 솔직 고백
- '신불자 추락' 지연수 눈물 고백, '前남편' 일라이 저격?
- 故 스티브 잡스 딸, 모델 데뷔…'여신 미모+명문대'
- "사위를 더 사랑해" 윤여정 子 동성 결혼...용기 있는 엄마의 고백 [엑's 이슈]
- '엑소 출신' 루한, 8년 공개열애 여배우와 결별설 '솔솔' [엑's 해외이슈]
- 박하나, 경질 ♥김태술과 벌써 두바이行 "조금 특별한 신혼여행"
- 장근석, 암 투병·조울증 고백 "그래도 조증에 감사" 초긍정 에너지 발산 (가보자고)[종합]
- 그시절 얼짱 조윤희, 지금은 쌍둥이맘…짠내 폭발 생존기 (금주를 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