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새해 첫 프로모션..7일부터 '안다르 해피 뉴 이어'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건강하고 행복한 새해를 위한 신년 첫 프로모션으로 '안다르 해피 뉴 이어'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라스트 원 사이즈 특가 판매를 비롯해 안다르 윈터룩 챌린지, 새해맞이 깜짝 선물 증정 등 신축년 맞이 특별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안다르는 '라스트 원 사이즈' 프로모션을 통해 0사이즈부터 8사이즈까지 사이즈 별로 재고 수량이 적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다르는 ‘라스트 원 사이즈’ 프로모션을 통해 0사이즈부터 8사이즈까지 사이즈 별로 재고 수량이 적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라스트 원 사이즈 제품에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 2종도 제공해 최대 10% 할인의 추가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자사몰 회원을 위한 구매금액별 ‘새해맞이 깜짝 선물’도 마련했다. 활력 넘치고 건강한 2021년이 됐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릴렉스 마사지 스틱, 릴렉스 요가링, 싱글볼, 요가매트 등 ‘홈트 스타터 패키지’를 구매 금액에 따라 선물한다.
특별한 SNS 이벤트도 전개한다. 이날부터 내달 1일까지 공식 SNS 계정에 안다르 제품을 활용한 데일리룩 인증하는 ‘안다르 윈터룩 챌린지’를 진행한다. ▲1등(1명)에게는 안다르 적립금 10만원 ▲2등(3명) 안다르 적립금 5만원 ▲3등(5명) 안다르 적립금 3만원 ▲챌린지 참여자 전원에게 안다르 적립금 3000원을 증정한다.
안다르 관계자는 “새해 첫 프로모션인 만큼 복을 전하려는 마음을 담아 파격 할인과 깜짝 사은 행사를 준비했다”며 “2021년에도 우수한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 특별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큰 만족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smk5031@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與, 尹 공천 개입 의혹에 쇄신 의지 ‘멈췄다’…野 공세 대응 마련 ‘분주’
- 노인연령 상향 검토에 웃지 못하는 요양업계…‘노노케어’ 고착화 우려
- 녹취록 꺼낸 野·불편한 韓…尹 대통령, 시정연설 불참 가능성↑
- 책무구조도 일찍 낸 주요 금융지주·은행…경남은행만 빠져
- 퇴직연금 실물이전 첫날 ‘잠잠’…“연말·연초 활발 전망”
- 내년 도입 ‘수습교사제’…교원들 “담임업무 제외나 교생 기간 늘려야”
- “건전한 게임문화 가능할까”…화우, 게임대담회 열어 [쿠키 현장]
- 美서 날개 단 ‘아모레’, 매출·영업익 모두↑…뷰티 3대장 중 유일
- 편의점 1위 쟁탈전 치열…GS리테일, 3분기 CU에 자리 내주나
- 3분기 실적 갈린 지방금융…밸류업 계획도 ‘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