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무당 수업 받은 적 있어, 진정한 공포엘리트" (심야괴담회)

김현정 2021. 1. 7. 11: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괴기·공포 토크쇼 MBC '심야괴담회'가 7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을 앞두고 관전포인트를 공개했다.

​ - 3MC & 연예계 괴담꾼들의 시너지 ​  '심야괴담회'에는 MC 신동엽, 김숙, 박나래 3인방이 합류했다.

​ 출연진 모두가 입을 모아 꼽은 무서운 공포 연기의 최고수는 바로 김숙과 박나래였다.

​ '심야괴담회'는 김숙과 박나래의 리얼한 연기를 통해 공포·괴담 매니아들 뿐만 아니라 일반 시청자들에게도 실감나고 생생한 공포를 선사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괴기·공포 토크쇼 MBC ‘심야괴담회’가 7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을 앞두고 관전포인트를 공개했다.

- 3MC & 연예계 괴담꾼들의 시너지

 ‘심야괴담회’에는 MC 신동엽, 김숙, 박나래 3인방이 합류했다. 국민 MC 신동엽과 최근 생애 첫 지상파 ‘연예대상’을 거머쥔 김숙, 독보적 입지를 자랑하는 박나래가 뭉쳤다.

신동엽은 “사석에서 나누는 이야기 같아서 녹화 시간이 정말 짧게 느껴졌다. 이제야 괴담의 매력을 깨달았다”며 녹화가 진행되는 동안 괴담에 흠뻑 빠진 모습을 보여줬다.

김숙은 “나의 전공은 귀신이야기 뿐만 아니라 미스터리, UFO, 외계인 등 다양한 분야의 괴담이다”라고 밝히며 연예계 대표 괴담 마니아로의 면모를 과시했다.

박나래는 “무당 수업을 받은 적이 있다. 뿐만 아니라 어린 시절부터 지금까지 괴담을 꾸준하게 섭렵해 온 진정한 공포엘리트”라며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여기에 더해 소문난 괴담꾼 ‘황제성’과 괴담 수집가 ‘허안나’, 괴이한 역사학자 ‘심용환’, 카이스트 출신의 과학 빌런이자 괴물박사인 ‘곽재식’ 등 괴담에 일가견이 있는 출연자들이 장르 불문 다양한 괴담을 풀어낸다.

‘광기어린 눈빛’ 김숙 & ‘귀신 들린 섬뜩함’ 박나래

공모 괴담을 직접 소개한 코너에서 선보인 출연자들의 연기를 눈 여겨 볼만하다.

출연진 모두가 입을 모아 꼽은 무서운 공포 연기의 최고수는 바로 김숙과 박나래였다. 김숙의 광기 어린 눈빛연기와 귀신 들린 박나래의 섬뜩한 연기는 보는 이로 하여금 숨통을 조일 것 같은 공포감을 선사한다. 괴담에 강한 자신감을 보였던 출연진들도 이 둘의 연기를 본 순간 오싹함을 느끼며 녹화 내내 사색이 되었다. 잔뜩 겁에 질린 신동엽이 녹화 내내 긴장한 모습을 보이자, 보다 못한 김숙은 “혹시 쫄보 아니냐? 그렇게 무서우면 지금 나가도 좋다”고 했을 정도.

리얼한 박나래의 공포연기에 “너무 무서워서 못보겠다” 며 겁에 질린 표정으로 비명을 지르던 황제성은 녹화 내내 출연자들에게 놀림을 당하기도 했다.

‘심야괴담회’는 김숙과 박나래의 리얼한 연기를 통해 공포·괴담 매니아들 뿐만 아니라 일반 시청자들에게도 실감나고 생생한 공포를 선사할 예정이다.


- 괴담에 담긴 다양한 메시지를 찾아라

명실상부 지상 최고 괴담꾼들의 이야기로 불면의 밤을 선사할 ‘심야괴담회’는 총상금 4,444,444원을 놓고 벌이는 ‘국내 최초 괴담 스토리텔링 챌린지 프로그램’이다. 기존의 납량특집과 달리 어떠한 공포 장치 하나 없이 ‘괴담’만으로 보는 이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 것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
제작진은 “이번 시청자 공모를 통해 시청자들이 직접 겪은 기이한 이야기, 지역에 내려오는 전설, 전해들은 공포 썰등 다양한 주제의 괴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괴담을 자극적인 소재로 소비하는 것이 아닌, 그 안에 담긴 우리 사회의 이야기와 다양한 메시지를 찾아보려는 시도가 있다”라고 밝혔다.

‘심야괴담회’는 총 2부작으로 오늘 7일 오후 10시 20분, 9일 오후 10시 양일간에 걸쳐 공개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