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온라인', MUNIVERSE 더 비기닝 '20주년 감사 이벤트' 진행

이덕행 2021. 1. 7. 11: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젠이 PC MMORPG '뮤 온라인'이 올해 20주년을 맞아 회원들을 위해 '감사 이벤트'와 '신년맞이 이벤트 2탄'을 실시한다.

웹젠이 뮤 온라인 20주년 감사 이벤트 'MUNIVERSE 더 비기닝'을 오늘(1월 7일)부터 2021년 12월 30일(목)까지 1년 동안 진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웹젠이 PC MMORPG ‘뮤 온라인’이 올해 20주년을 맞아 회원들을 위해 ‘감사 이벤트’와 ‘신년맞이 이벤트 2탄’을 실시한다.

웹젠이 뮤 온라인 20주년 감사 이벤트 ‘MUNIVERSE 더 비기닝’을 오늘(1월 7일)부터 2021년 12월 30일(목)까지 1년 동안 진행한다.  400Lv 이상 캐릭터만 참여할 수 있고, 매 월 변경되는 미션을 수행 시 증가하는 ‘이벤트 레벨’에 따라 각종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레벨'은 매월 업데이트 되는 미션을 수행할 경우 상승하며, ‘이벤트 레벨’ 구간마다 보상 버프가 다르게 적용된다. 1월 기준 0~2레벨 달성 시 경험치 5%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특정 레벨을 달성할 경우 ‘(엑설런트) 블러드엔젤 무기1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1월 미션으로 ‘접속 이벤트’ 및 ‘몬스터 사냥 이벤트’를 시작한다. ‘접속 이벤트’는 1월에 1번 이상 접속할 경우 ‘이벤트 레벨+1’이 상승하는 이벤트이며, ‘몬스터 사냥 이벤트’는 신년 몬스터 100마리 사냥에 성공하면 ‘이벤트 레벨+1’이 증가한다.

웹젠은 20주년을 맞아 ‘뮤 온라인/뮤 블루’에서 ‘생일선물 업그레이드 이벤트’도 준비했다. 출생월의 이전달까지 회원가입이 완료된 계정만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생일이 2월인 경우, 1월 말일까지 가입한 계정이 적용 대상이다. ‘생일선물’은 기존에 지급했던 ‘갈색팬더변신반지(28일)’, ‘스크롤5종(28일)’, ‘[귀속]빛의축복(상급)X30’과 함께 ‘프리미엄뮨상자’를 추가해 더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어서 오는 1월 28일(목) 정기 점검 전까지 ‘신규 및 복귀 회원’을 초대하는 ‘친구야! 함께 날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뮤 온라인’ 회원 가운데 2020년 12월 21일(월)부터 2021년 1월 3일(일)까지 접속한 기록이 없거나, 2021년 1월 4일(월) 이후 가입한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참가할 수 있다.

뮤 온라인 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친구 초대' 버튼을 누르고 초대할 친구의 서버명과 캐릭터 명을 입력하면, 최대 10명의 친구에게 '복귀 선물'이 포함된 초대장을 발송할 수 있다. '복귀 선물'은 뮤 레드 서버 회원 대상으로 '정액(7일)', '스크롤 5종(7일)'과 뮤 블루 서버 회원에게는 '중급활력의비약', '스크롤 8종(7일)'을 준비했다.

이때 초대장을 받은 친구 중 2명 이상 뮤 온라인 사이트에 접속하여 '친구 패키지'를 구매하면, 최초 1회에 한해 '+13[귀속] 3차 날개(행운)'을 지급받을 수 있다.

'친구 패키지'는 기본적으로 ‘13[귀속] 2차 날개', '콘도르의 마법용액', '콘도르의 마법방울'이 구성되어 있고, ‘뮤 레드 친구 패키지’ 기준 '30일 정액 패키지'와 ‘뮤 블루 친구 패키지’ 기준 '상급 활력의 비약 패키지'도 들어있다.

한편, 뮤 온라인은 올해 20주년을 맞아 매 월 새로운 이벤트를 선보여 회원들에게 줄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웹젠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