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킹덤 콘퍼런스' 18~20일·20~22일 줌 진행

김아영 입력 2021. 1. 7. 03: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전스테이션 미니스트리(대표 황성은 목사)는 오는 18~20일과 20~22일 제36, 37차 '2021 킹덤 콘퍼런스'(포스터)를 개최한다.

주제는 '새로운 시대, 불변의 복음'이고 화상회의 플랫폼 줌을 통해 진행된다.

강사는 황성은 목사를 비롯해 폴 칠더스 국제YWAM 코나열방대 대표, 이영환(한밭제일교회 원로) 임현수(캐나다 큰빛교회 원로) 브라이언 박(순회설교자) 박한수(제자광성교회) 목사 등이다.

36차 콘퍼런스에선 모든 강사의 메시지가 동시통역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전스테이션 미니스트리(대표 황성은 목사)는 오는 18~20일과 20~22일 제36, 37차 ‘2021 킹덤 콘퍼런스’(포스터)를 개최한다. 주제는 ‘새로운 시대, 불변의 복음’이고 화상회의 플랫폼 줌을 통해 진행된다. 주최 측은 초대교회 성도들이 지하 카타콤에서 예배했듯 오프라인 모임이 힘든 상황에서 이 시대를 깨우고 다음세대가 믿음으로 결단하도록 돕기 위해 이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강사는 황성은 목사를 비롯해 폴 칠더스 국제YWAM 코나열방대 대표, 이영환(한밭제일교회 원로) 임현수(캐나다 큰빛교회 원로) 브라이언 박(순회설교자) 박한수(제자광성교회) 목사 등이다. 36차 콘퍼런스에선 모든 강사의 메시지가 동시통역된다.

김아영 기자 singforyou@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