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포커스] 제주 명문 골프장 12곳 무기명 4인 이용그린피 주중 5만원, 주말 8만5000원 혜택

2021. 1. 7. 00: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달루시아 골프&타운하우스
안달루시아 골프&타운하우스는 제주 명문 골프장을 무기명 4인 모두 월 4회 예약 보장 받을 수 있다.

청정 제주에서 여유롭게 골프를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주목할 만한 명품 타운하우스가 나와 눈길을 끈다. 제주 애월읍 상가리 일대에서 한정 구좌 특별분양 중인 ‘안달루시아 골프&타운하우스’다. 대지 450㎡, 주택 129㎡의 단독 별장형(2층) 16가구로 구성됐다.


제주 골프장 호황에 예약난
안달루시아 골프&타운하우스의 가장 큰 장점은 무엇보다 분양 받으면 대중제와 회원제를 포함해 제주도내 12곳의 명문 골프장을 무기명 4인 모두 주중 5만원, 주말 8만5000원에 월 4회 예약 보장 혜택이 주어진다는 점이다.

때문에 안달루시아 골프&타운하우스는 제주 골프장 예약에 골머리를 앓던 골퍼들에겐 가뭄 속 단비가 될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안달루시아 골프&타운하우스가 위치한 제주는 최근 심각한 골프장 예약난을 겪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해외 여행이 어려워지면서 국내 골퍼들의 발길이 대거 몰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다 설상가상으로 개별 소비세 감면 혜택으로 회원권 가격마저 들썩이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안전성도 높다. 안달루시아 골프&타운하우스는 현재 준공이 완료된 상태에서 주택·대지 지분 등기제로 공급 중이다. 분양금액 2500만원이 전액 보증금 형태인 등기제로 10년 후 반환 또는 연장이 가능하다. 여기에다 연간 20일을 1일 이용 관리비로 이용할 수 있고 매년 4일 무료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인근에 대형마트·은행·병원
이국적인 외관도 눈길을 끈다. 안달루시아 골프&타운하우스는 야자수와 스페인풍 기와가 어우러져 따뜻한 느낌을 준다. 또 각 가구마다 돌담으로 독립된 공간과 정원을 갖췄다.

주변 기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우선 단지 인근에 대형마트·은행·병원 등이 있고 국제영어교육도시·신화역사공원·제주국제공항이 가깝다. 여행 명소인 고내포구와 애월근린공원도 차로 10분 거리다. 또 폭 8m의 단지 입구는 도로 연결성이 좋고 인근 애월해안도로를 통한 제주시내 이동이 쉽다. 단지 내부는 외부인 통제시스템과 홈오토시스템, 스마트폰 원격 제어시스템 등을 통해 입주민의 생활 편의와 안전성을 높였다.

분양 관계자는 “안달루시아 골프&타운하우스는 나만의 별장 숙소로 이용하면서 골프장 예약난이 심각한 제주에서 원하는 골프장 라운딩을 무기명 4인으로 즐길 수 있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문의 02-564-5252(서울) 064-799-7744(제주)

심영운 조인스랜드 기자 sim.youngwoon@joinsland.com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