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한 겨울 AB6IX" 리패키지 'SALUTE' 첫번째 콘셉트 포토
조연경 2021. 1. 6. 23:03
겨울의 AB6IX 분위기다.
AB6IX(에이비식스)가 리패키지 앨범 ‘SALUTE : A NEW HOPE’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6일 오후 12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18일에 발매되는 세 번째 EP 리패키지 앨범 'SALUTE : A NEW HOPE'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전했다.
사진 속 AB6IX는 하얀 눈이 쌓인 아름다운 배경에서 아련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에게 긴 여운을 남겼다. 흰색 니트와 청바지로 심플한 스타일을 연출한 AB6IX 멤버들은 단체 사진에서 순백의 비주얼을 자랑하며 보고만 있어도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진 개인 사진들 중 전웅은 쏟아지는 하얀 눈과 대비되는 흑발 헤어스타일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고, 김동현은 눈꽃들 속에서 특유의 깊은 눈매로 한층 더 성숙한 감성을 연출, 차분한 무드의 박우진은 우수에 찬 시선처리로 한 폭의 그림 같은 모습을 선사했고, 이대휘는 의자에 앉아 순수하면서도 세련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새 앨범 'SALUTE : A NEW HOPE'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부드럽고 순수한 매력을 제대로 선보이며 팬심을 저격한 AB6IX는 앞으로 컴백 전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킬 계획이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