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눈 내리는 밤의 낭만을 즐길 줄 아는 남자

이정범 입력 2021. 1. 6. 21: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눈 내리는 밤을 즐길 줄 아는 남자 영탁.

6일 영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눈이 와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영탁은 눈 내리는 밤을 카메라에 담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영탁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눈 내리는 밤을 즐길 줄 아는 남자 영탁.

6일 영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눈이 와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영탁은 눈 내리는 밤을 카메라에 담고 있다.

이러한 그의 낭만적 모습은 영탁 팬클럽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영탁은 ‘덕킹’ 런칭 이벤트 ‘1억 쏜다’ 투표에서 1위에 올랐다.

아이돌 팬덤 앱 ‘덕킹’은 4일 자신들의 어플에 “2020년 덕킹 런칭 기념 1억 쏜다 특별 이벤트 아티스트 안내”라는 제목의 공지를 게재했다.

‘덕킹’ 측은 “2020년 12월 27일까지 진행된 랭킹 투표에서 총 271,580,380표로 누적 투표 수(KING OF KINGS) 1위가 된 영탁 님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영탁 님의 누적 투표 수 는 50,000,000표 이상으로, 덕킹은 영탁 님의 이름으로 기부 단체에 총 1억원 기부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영탁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Copyright©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