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준 '조선구마사' 조선판 아이돌 역 캐스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이저나인은 김동준이 SBS 새 월화드라마 '조선구마사'에 출연한다고 6일 밝혔다.
'조선구마사'는 인간의 욕망을 이용해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악령과 백성을 지키기 위해 맞서는 인간들의 혈투를 그린 판타지 액션 사극이다.
김동준은 살판(광대의 12가지 재주 중 하나) 재주가 뛰어나고 검술에 능한 조선판 아이돌 '벼리'역을 맡는다.
'조선구마사'는 현재 촬영이 진행 중이며 2021년 3월 첫 방송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이저나인은 김동준이 SBS 새 월화드라마 ‘조선구마사’에 출연한다고 6일 밝혔다.
‘조선구마사’는 인간의 욕망을 이용해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악령과 백성을 지키기 위해 맞서는 인간들의 혈투를 그린 판타지 액션 사극이다. 배우 감우성, 장동윤과 박성훈 등이 주연으로 출연한다.
김동준은 살판(광대의 12가지 재주 중 하나) 재주가 뛰어나고 검술에 능한 조선판 아이돌 ‘벼리’역을 맡는다. 급한 성격과 막강 쇠고집을 가졌으나 한번 마음을 내주면 무한한 애정을 퍼붓는 인물이다.
제국의 아이들 메인보컬로 데뷔한 김동준은 배우로 전향해 ‘보좌관2’ ‘경우의 수’ 등에 출연해 폭넓은 연기력을 보여주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주목받고 있다.
‘조선구마사’는 현재 촬영이 진행 중이며 2021년 3월 첫 방송 예정이다.
신소영 인턴기자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모 만난 날, 너무 충격적" 정인이 어린이집 학부모 글
- [단독] 정인이 양모 "밥 안먹어 화나고 불쌍한 생각도 안든다"
- 황하나 “마지막 했던 거 최악” 마약 투약 추가 녹취
- 파키스탄 성폭행 피해 여성은 아직도 '질막 검사' 받는다
- 잠자는 카드 포인트 한번에 조회해 현금화 가능
- 쇠줄 묶인 채 네발 뭉개진 개…차주 “개 매달린 줄 몰랐다”
- '잔고 130억' 스타강사 이지영, '연회비 2백' VVIP카드 인증
- '두딸 입양' 신애라도 외쳤다.."정인아 미안해, 우리가 바꿀게"
- "두달 만에 본 정인이 모습, 체념한 듯한 표정이었다"
- ‘발 위에 VIP용 쿠키’ 백화점 라운지 직원의 황당한 장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