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빠꾸 로맨스' 윤산X이다연, 열어섯 설렘+풋풋 스킨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드계 프린스' 윤산이 이다연에게 가방끈 조절하기와 머리 쓰담 쓰담의 설렘 모먼트가 포착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웹드라마 '노빠꾸 로맨스' 측이 8회 공개를 앞둔 6일, 윤산과 이다연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윤산은 이다연에게 맞도록 가방끈을 조절해 주는 다정한 모습으로 설렘을 선사했다.
이어진 스틸에서는 윤산이 이다연을 보고 활짝 미소를 지으며 이다연의 머리를 다정하게 쓰다듬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웹드계 프린스’ 윤산이 이다연에게 가방끈 조절하기와 머리 쓰담 쓰담의 설렘 모먼트가 포착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웹드라마 ‘노빠꾸 로맨스’ 측이 8회 공개를 앞둔 6일, 윤산과 이다연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윤산과 이다연은 학교 교정에 서로 마주 보며 바라보고 서 있다. 윤산은 이다연에게 맞도록 가방끈을 조절해 주는 다정한 모습으로 설렘을 선사했다.
이어진 스틸에서는 윤산이 이다연을 보고 활짝 미소를 지으며 이다연의 머리를 다정하게 쓰다듬는 모습이 공개됐다. 설렘이 가득한 이다연의 표정이 보는 것만으로도 과몰입을 유발하며,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앞서 이다연은 수학여행 중 술김에 윤산에게 입을 맞췄고, 두 사람은 이후 치킨집에서 데이트를 했다. 하지만 이다연에게 고백한 고백남이 과연 윤산인지, 이다연의 마음은 누구를 향해 있는지 아직은 알 수 없는 상황이라 앞으로 전개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노빠꾸 로맨스’ 측은 “윤산과 이다연은 열여섯의 설레고도 풋풋한 분위기를 제대로 연기해줬다. 극중 이다연을 둘러싼 고백남 후보들의 감정이 무르익고 있는 만큼, 한층 설레고 가슴 뛰는 전개가 펼쳐질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노빠꾸 로맨스'는 매주 화, 수 오후 6시 네이버TV 및 V LIVE(브이라이브)를 통해 방송되며, 매주 화 오후 8시 유튜브를 통해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웹드라마 '노빠꾸 로맨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상혁 "이혼 후 몰락한 연예인의 삶? 나 부자야"
- 4년간 연예인 전체 수입 1위…레전드 연예인, 예능 등장
- '신불자 추락' 지연수 눈물 고백, '前남편' 일라이 저격?
- 故 스티브 잡스 딸, 모델 데뷔…'여신 미모+명문대'
- 성훈♥이가령, 연상연하 부부 '달달한 웨딩화보 공개'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또 공동대상?…드라마 풍년 SBS, 장나라·박신혜→지성·김남길 '각축전' [엑's 이슈]
- 최재림, 주연배우 책임감 어디로…'겹치기 후폭풍'에 관객+동료들 불똥 [엑's 이슈]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