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해 "이상형은 ITZY 채령..라디오 DJ 해서 만나겠다" (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한해가 전역 후 '컬투쇼'에서 이상형과 올해 이루고 싶은 것에 대해 전했다.
또 올해 한해씨가 꼭 이루고 싶은 것은 뭐냐는 질문에 "개인적으로 평생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데, 라디오 DJ를 꼭 해보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태균은 "라디오 DJ를 해서 채령 씨를 만나는 것이냐"며 물었고 이에 한해는"최종적으로 라디오DJ를 해서 채령을 만나는 것"이라 답하며 웃음을 자아 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가수 한해가 전역 후 '컬투쇼'에서 이상형과 올해 이루고 싶은 것에 대해 전했다.
5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한해가 게스트로 출연했고 스페셜 DJ로 개그우먼 김민경이 함께했다.
한해는 요즘 이상형에 대한 질문에 "요즘 애정 하는 그룹이 있다. 걸그룹 있지를 좋아한다. 그중에서도 채령 씨를 좋아한다"라고 말했다.
또 올해 한해씨가 꼭 이루고 싶은 것은 뭐냐는 질문에 "개인적으로 평생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데, 라디오 DJ를 꼭 해보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태균은 "라디오 DJ를 해서 채령 씨를 만나는 것이냐"며 물었고 이에 한해는"최종적으로 라디오DJ를 해서 채령을 만나는 것”이라 답하며 웃음을 자아 냈다. 원하는 시간대가 있냐는 질문에는 "로망 했던 시간대는 해가 진 시간대 심야시간"이라 말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컬투쇼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연♥라비, 집 데이트" 추가 폭로…삭제된 최초 영상
- 4년간 연예인 전체 수입 1위…레전드 연예인, 예능 등장
- 성훈♥이가령, 연상연하 부부 '달달한 웨딩화보 공개'
- 故 스티브 잡스의 딸, 모델 데뷔…재능·외모·인맥 다 갖춰
- '신불자 추락' 지연수 눈물 고백, '前남편' 일라이 저격?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또 공동대상?…드라마 풍년 SBS, 장나라·박신혜→지성·김남길 '각축전' [엑's 이슈]
- 최재림, 주연배우 책임감 어디로…'겹치기 후폭풍'에 관객+동료들 불똥 [엑's 이슈]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