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새해 첫 커플 손예진♥현빈! 심쿵 투샷으로 알아보는 커플 룩.zip

소지현 2021. 1. 5. 14: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랑의 불시착 아니고 사랑의 안착! 2021년 새해, 훈훈한 소식이 도착했습니다. 심쿵 케미를 발산해온 배우 손예진과 현빈의 열애 소식! 두 사람의 투샷에서 포착한 커플 룩 스타일링, 함께 만나보세요.
@yejinhand
@yejinhand
'축하하면 사실 될 일♥'. 영화 〈협상〉과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호흡을 맞춘 배우 손예진과 현빈. 남다른 극강 케미로 실제 커플로 성사되길 염원하던 팬들의 소원이 2021년 새해 드디어 이뤄졌습니다. 드라마 종영 후 지난 3월부터 동갑내기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소식을 전해왔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인스타그램과 촬영 비하인드 컷에서 발견한 두 사람의 커플 룩 모음!
「 〈협상〉 언론배급시사회 룩 」
@cjenmovie
2018년 개봉한 영화 〈협상〉. 이 영화를 통해 손예진은 냉철한 카리스마를 지닌 최고의 협상가인 '하채윤'을, 현빈은 무기 밀매업자인 '민태구'로 변신했습니다. 손예진은 코코아 브라운 컬러의 드레시한 점프 수트를 매치했어요. 벨트로 프로포션을 정돈하고 골드 액세서리로 세련된 무드를 가미했죠. 현빈은 스트라이프 패턴이 믹스된 네이비 코트에 심플한 화이트 셔츠, 블랙 타이를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유니크한 룩을 완성했는데요. 덕분에 브라운과 네이비의 세련된 컬러 조합을 바탕으로 포멀하고 '으른미' 넘치는 커플 룩을 완성했네요.
「 〈협상〉 무대인사 룩 」
@cjenmovie
좀 더 드레시한 룩도 함께 살펴볼까요? 목까지 감싸는 네크라인, 우아한 드레이프가 돋보이는 라이트 그레이 드레스를 매치한 손예진. 손예진의 드레시한 분위기에 걸맞은 현빈의 수트 룩 역시 근사합니다. 트위드 재킷에 파이톤 패턴 셔츠, 레오퍼드 넥타이를 함께 레이어링 했어요. 자칫 과해 보일 수 있는 패턴 플레이인데요. 컬러를 차분한 그레이, 화이트 & 블랙의 모노톤으로 잡아준 게 스타일링의 포인트!
@cjenmovie

꽁냥꽁냥, 벌칙 수행마저도 이렇게 사랑스러워도 되나요? 시스루 소매로 포인트를 준 블랙 드레스를 선택한 손예진. 역시 블랙 톤의 쓰리피스 수트로 클래식한 매력을 뽐내는 현빈. 결혼식장의 하객룩이나 상견례 등 포멀한 자리를 위해 참고하면 좋을 커플 룩의 정석이네요.

「 〈사랑의 불시착〉 제작발표회 룩 」
TVN Drama Facebook
'둘리커플'이라는 애칭이 붙었을 정도로 동아시아 전역의 팬들에게 심쿵 모먼트를 선사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이 드라마를 통해 〈협상〉에선 볼 수 없었던 두 사람의 로맨스를 만나볼 수 있었죠. 제작발표회에서 현빈은 블랙 터틀넥에 화이트 팬츠로 심플하고 멋스러운 룩을 연출했어요. 여기에 카멜 톤의 코듀로이 재킷으로 부드럽고 온화한 무드를 더해줬고요. 손예진은 그야말로 상큼상큼! 레몬 컬러의 미니 드레스에 파우더리 핑크 카디건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발산했답니다. 극 중 윤세리, 리정혁 캐릭터와도 잘 어울리는 룩이었죠!
「 〈사랑의 불시착〉 속 둘리 커플 룩 」
@yejinhand
스위스 로케 촬영 현장에서 촬영한 투 샷을 공개했던 손예진. 극 중 두 사람이 스위스에서 패러글라이딩을 바라보며 첫 만남이 이뤄졌던 장면이었는데요. 패러글라이딩이라는 소재가 극 중에서 주요하게 다뤄졌던 것만큼 현빈의 룩에선 아웃도어 무드가 물씬 느껴집니다. 한편, 러플 셔츠 위에 카멜 니트를 매치하고 네이비 플리츠 스커트, 블랙 롱 부츠를 더해 데일리룩으로 따라 하고 싶은 룩을 선보였어요. 캐주얼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이 고스란히 느껴네요.
TVN Drama Facebook

블랙 티셔츠와 트랙 팬츠로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모습을 연출한 현빈과 플로럴 드레스에 퍼플 카디건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손예진. 스위스로 신혼 여행을 떠난 '찐' 커플 사진이라고 해도 부족하지 않을만큼 잘 어울리죠?

TVN Drama Facebook

화사한 옐로 코트와 스커트, 터틀넥으로 화사한 겨울 룩을 연출한 손예진. 브라운 코트와 블랙 터틀넥으로 차분한 겨울 룩을 연출한 현빈. 서로를 바라보는,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이 킬포! 디테일은 절제하고 심플하면서도 클래식한 아이템으로 힘을 준 두 사람의 코트 스타일링은 올겨울 시도해봐도 좋을 커플 룩입니다.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