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D-7' T1419, 시크함 담은 유닛 티저

황지영 2021. 1. 4. 19: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LD엔터테인먼트
MLD엔터테인먼트
MLD엔터테인먼트

그룹 T1419가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T1419 (노아, 시안, 케빈, 건우, 레오, 온, 제로, 카이리, 키오)는 11일 데뷔 앨범 'BEFORE SUNRISE Part. 1(비포 선라이즈 파트. 1)' 발표를 앞두고 유닛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멤버들은 강렬한 9인 9색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특히 시크한 블랙 컬러 의상에 강렬한 레드 포인트가 더해지면서 본격적으로 선보일 T1419의 데뷔 콘셉트에 특별함을 더했다.

11일 데뷔를 확정 지은 T1419의 데뷔 타이틀곡 '아수라발발타(ASURABALBALTA)'는 HIP-HOP, EDM 기반에 트렌디한 사운드와 독특한 소스의 테마 리드가 특징인 곡이다. '아수라발발타'는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리라"는 뜻을 담은 주문으로 앞으로 펼쳐질 T1419 아홉 멤버의 찬란한 미래를 염원하는 마음이 담겼다.

T1419는 MLD와 글로벌 IT 기업 NHN, 소니뮤직(Sony Music)이 손잡고 선보이는 초대형 신인 보이그룹으로 국내뿐 아니라 미국, 일본 동시 데뷔를 목표로 기획한 프로젝트다. 비주얼은 물론 보컬과 랩, 퍼포먼스, 프로듀싱, 언어 회화 능력 등 다양한 재능을 갖춘 9명의 최정예 멤버로 구성됐다는 소속사 설명이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