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포장 배달 맛집 베스트 5

김지현 2021. 1. 4. 16: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집콕하면서 맛볼 수 있는 서울 찐 맛집만 모았다.

코로나가 우리 외식 문화를 바꿨다. 하지만 오히려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기회일 수도 있다. 줄을 안 서도 되기 때문. 평소에는 줄을 서거나 예약해야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에서 직접 픽업해온다. 레스토랑 맛 그대로다.

‘칼 맛’ 좋은 정통일식 카덴

정호영 셰프가 운영하는 이자카야 겸 일본 요리 음식점. ‘칼 맛’이 좋은 일식집으로 꼽힌다. 요즘 한창 제철인 방어 회를 비롯한 다양한 회와 구이, 튀김, 일본식 도시락, 멸치 파스타 등 카덴에서 파는 대부분의 메뉴를 포장해 먹을 수 있다. 은갈치튀김과. 후토마키도 강추.

위치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173 거화빌딩 1, 2층

문의 02-3142-6362

이탈리아 집밥을 우리집에서 홍신애 솔트 2호점

수요미식회에 출연한 요리연구가 홍신애 씨가 운영하는 홍신애 솔트 2호점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올리브오일 에 구운 가지와 피시 앤 칩스, 계절 과일 샐러드 등 홈파티를 위한 이탈리안 가정식 요리들이 준비되어 있다. 집에 서 근사한 저녁을 즐기고 싶다면 주문해보자.

위치서울 강남구 학동로 223-9

문의 02-545-5606

맑은 국물의 진한 돼지국밥 광화문 국밥

박찬일 셰프가 운영한다. 부산 돼지국밥을 오마주한 서울식 맑은 돼지국밥을 선보인다. 흑돼지 살코기만을 이용 해 우려낸 육수는 진하면서 뒷맛이 개운하다. 살코기도 푸짐하게 들어있다. 마켓컬리에서 HMR로도 판매한다. 넉 넉하게 주문해놓으면 당분간 아침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위치 서울 중구 세종대로21길 53

문의 02-738-5688

‘사부들의 사부’가 요리하는 정통 중식 진진

왕육성 셰프가 운영하는 중국 음식 레스토랑. 왕 셰프는 조리 경력 40년이 넘는 대가로 중식 요리사들 사이에서 ‘사 부’로 불린다. 내공 넘치는 요리로 미식가들이 애정하는 중국요리점이기도 하다. 어향가지, 마파두부, 전복팔보채 등 정통 중국요리가 전부 포장이 된다. 식빵 사이에 새우살을 넣고 튀겨 낸 멘보샤는 꼭 맛보는 것이 좋다. 입에서 녹는다.

위치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123

문의 070-5035-8878

서울을 대표하는 오향족발 미담진족

다양한 족발을 먹을 수 있는 곳. 시그니처 메뉴는 오향족발. 국내산 암퇘지의 전족을 사용해 매일 당일 소진량만 삶아낸다. 맥주와의 페어링을 중요시해 강한 약재 향은 은은하게 퍼지도록 했다. 육젓과 레몬 소스, 와사비, 갓김 치, 씻은지 등과 함께 다양한 조합을 즐길 수 있다. 새콤한 소스와 알싸한 파채, 고소한 견과류, 그리고 푸짐하게 썰어낸 오향족발의 풍미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오향파족’도 미담진족의 인기 메뉴다

위치서울 마포구 잔다리로3안길 27 1층

문의 02-334-7574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