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간녀 4명 둔 충격 사연..스페셜 MC 낸시랭 '말잇못' (애로부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로부부'에서 제작진도 놀란 역대급 사연의 실제 주인공이 등장하며 MC들이 분노하는 장면이 방송된다.
4일 방송될 '애로부부'의 '애로드라마-사다리 타는 남편'은 무려 4명의 상간녀를 두고 있는 남편을 두고 고민하는 한 아내의 이야기로, 이날의 스페셜 MC 낸시랭과 서동주를 비롯해 온갖 사연을 지켜봐 온 MC들에게도 '메가톤급' 충격을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애로부부'에서 제작진도 놀란 역대급 사연의 실제 주인공이 등장하며 MC들이 분노하는 장면이 방송된다.
4일 방송될 ‘애로부부’의 ‘애로드라마-사다리 타는 남편’은 무려 4명의 상간녀를 두고 있는 남편을 두고 고민하는 한 아내의 이야기로, 이날의 스페셜 MC 낸시랭과 서동주를 비롯해 온갖 사연을 지켜봐 온 MC들에게도 ‘메가톤급’ 충격을 선사했다. 앞서 ‘애로드라마’ 예고편에서는 수많은 상간녀들을 거느리고도 조강지처인 주인공 앞에서 뻔뻔스러운 행각을 벌이는 남편의 모습이 공개된 바 있다.
이날 ‘사다리 타는 남편’의 실제 사연 주인공은 “이렇게 나오는 것에도 큰 용기를 냈다”라며 “솔직히 이런 얘기를 친구한테 했다가는 그 친구가 저하고 사이가 나빠졌을 경우 다른 사람한테 옮기고, 그게 또 내 상처가 될 거라고 생각해서 혼자 일기를 쓰며 견뎠다”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또 “남편의 첫 번째 상간녀는 우리 집에 자주 드나들던 친한 동생이었다”라며 “그 애를 불러서 어떻게 된 거냐고 했더니 ‘이제 알았어? 너무 늦은 거 아냐?’라며 당당하더라. 또 남편도 ‘미안하다’는 한 마디만 하면서 부정하지 않았다”라고 돌아봐 다시 한번 MC들에게 쇼크를 선사했다.
그러나 사연 주인공은 이처럼 상상 초월의 불륜 행각을 벌이고 있는 남편과 “이혼하고 싶지 않다”라고 말했다. 이어 “내가 이러는 이유가 있다”며 마음 아픈 이야기를 고백해 MC들을 슬프게 했다. 스페셜 MC 낸시랭은 “본인이 행복하지 않으신데...”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한편 '애로부부'는 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채널A, SKY '애로부부'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연♥라비, 집 데이트" 추가 폭로…삭제된 최초 영상
- '11kg 감량' 박봄, 리즈 미모 되찾아 '비포 애프터 공개'
- 송가인, 100억 벌고 명품백 싹쓸이…직접 해명
- '신불자 추락' 지연수 눈물 고백, '前남편' 일라이 저격?
- 4년간 연예인 전체 수입 1위…레전드 연예인, 예능 등장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