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호X이용대, 다시 만난 '투머치' 콤비..부상 복귀전부터 강스매시 (축야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야구말구' 박찬호X이영표 콤비가 다시 뭉쳤다.
4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축구야구말구'에서는 충청남도 공주시의 생활체육 고수와 배드민턴 대결을 펼치는 박찬호, 이영표, 오마이걸 승희의 모습이 공개된다.
첫 번째 경기에서 다리 부상을 당한 후 생활체육 고수와의 대결에 참여하지 못했던 박찬호는 부상 회복 중에도 꾸준히 배드민턴 연습을 해오며 복귀전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인턴기자] '축구야구말구' 박찬호X이영표 콤비가 다시 뭉쳤다.
4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축구야구말구'에서는 충청남도 공주시의 생활체육 고수와 배드민턴 대결을 펼치는 박찬호, 이영표, 오마이걸 승희의 모습이 공개된다.
첫 번째 경기에서 다리 부상을 당한 후 생활체육 고수와의 대결에 참여하지 못했던 박찬호는 부상 회복 중에도 꾸준히 배드민턴 연습을 해오며 복귀전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해왔다. 이날 오랜만에 배드민턴 코트를 밟은 만큼 다른 날보다 한껏 상기된 모습이었다.
박찬호와 이영표는 오랜만에 맞추는 복식 호흡임에도 유기적인 팀워크를 선보였다. 다리 부상 여파로 풋워크가 완전치 않은 박찬호를 위해 이영표는 더 많은 움직임을 가져가며 공간을 커버했고, 박찬호는 위협적인 강스매시로 상대 팀의 간담을 서늘케 했다.
특히 두 사람은 몸을 아끼지 않는 허슬플레이를 연달아 선보이며 제작진은 물론, 대결을 펼치는 고수들마저 감탄시켰다. 경기를 중계하던 승희와 이용대 역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접전에 탄성을 발산하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과연 박찬호의 부상복귀전에서 '축구야구말구'팀이 승리를 거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축구야구말구'는 전국민 1인 1체육을 목표로 못하는 운동이 없다고 자부하는 박찬호X이영표의 투머치토킹 스포츠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두 사람은 전국 방방곡곡에 숨어있는 일반인 생활 체육 고수를 찾아 떠나며, 운동선수 출신의 명예를 걸고 재야의 고수들과 한 치의 양보 없는 진검 승부를 펼치고 있다.
'축구야구말구'는 4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연♥라비, 집 데이트" 추가 폭로…삭제된 최초 영상
- '신불자 추락' 지연수 눈물 고백, '前남편' 일라이 저격?
- 송가인, 100억 벌고 명품백 싹쓸이…직접 해명
- ‘열애·결혼설’ 서인영 "결혼하고 싶네요" 일축
- 4년간 연예인 전체 수입 1위…레전드 연예인, 예능 등장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