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과 밤' 남궁민, 윤선우와 드디어 맞대면 하나..'관심증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낮과 밤' 남궁민과 윤선우의 맞대면이 암시됐다.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전개로 연일 흥미를 높이는 tvN 월화드라마 '낮과 밤'의 11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예고 영상 속 하얀밤 마을 참사를 일으킨 세 아이, 도정우와 제이미 그리고 문재웅을 둘러싼 과거의 진실이 드러날 것으로 보여 긴장감을 치솟게 한다.
이에 더욱 휘몰아칠 전개를 예고하는 '낮과 밤' 11회 방송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낮과 밤’ 남궁민과 윤선우의 맞대면이 암시됐다.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전개로 연일 흥미를 높이는 tvN 월화드라마 ‘낮과 밤’의 11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0회에서는 문재웅(윤선우 분)이 ‘하얀밤 마을’에서 도정우(남궁민)와 제이미(이청아)와 함께 살아남은 세 번째 아이였다는 사실과 함께 그가 다중인격이었으며 앞서 벌어진 백야재단 관련자 연쇄 살인을 벌인 진범임이 밝혀져 충격을 안겼다. 더욱이 문재웅이 도정우와 제이미를 향한 증오와 원한을 품고 있다는 사실이 드러나며 향후 이들의 관계에 관심이 치솟은 상황이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예고 영상 속 하얀밤 마을 참사를 일으킨 세 아이, 도정우와 제이미 그리고 문재웅을 둘러싼 과거의 진실이 드러날 것으로 보여 긴장감을 치솟게 한다. 하얀밤 마을을 찾은 제이미는 과거의 기억을 되찾는 듯한 모습으로 이목을 끈다. 특히 제이미는 누군가에게 “넌 괴물이라고”라며 소리치는 자신의 어린 시절을 기억하고 혼란에 빠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손민호(최진호)가 “제이미 레이튼은 도정우의 약점이 될 거야”라고 말해, 아직 베일에 싸여 있는 도정우와 제이미의 관계에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공혜원이 아버지 공일도(김창완)와 본격적으로 부딪힐 것이 예고돼 이목을 끈다. 공혜원은 아버지 공일도의 민낯을 확인하고 말리려 하지만 공일도는 “실험의 성공을 위해선 희생은 어쩔 수 없어”라며 공혜원을 싸늘하게 내치는 모습. 공혜원이 향후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관심을 모은다.
무엇보다 도정우와 문재웅의 대면이 암시돼 귀추를 주목시킨다. 어두운 밤거리에서 문재웅의 뒷모습을 매서운 눈으로 바라보는 도정우의 모습이 포착된 것. 이와 함께 문재웅은 “도정우 잡아야지. 거기서 모든 게 시작된 거야”라고 말하며 도정우를 겨냥해 긴장감을 폭등시킨다. 이에 더욱 휘몰아칠 전개를 예고하는 ‘낮과 밤’ 11회 방송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하고 있다.
'낮과 밤' 11회는 4일 오후 9시에 방영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N '낮과 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연♥라비, 집 데이트" 추가 폭로…삭제된 최초 영상
- '신불자 추락' 지연수 눈물 고백, '前남편' 일라이 저격?
- 송가인, 100억 벌고 명품백 싹쓸이…직접 해명
- ‘열애·결혼설’ 서인영 "결혼하고 싶네요" 일축
- 4년간 연예인 전체 수입 1위…레전드 연예인, 예능 등장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