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팬들의 심장을 저격하는 훈남 비주얼..photo by 임영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탁의 훈훈한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3일 영탁은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새해 첫 연습. 포토바이 임히어로. ㅅㅎㅂㅁㅇㅂㅇㅅㅇㄴㅅㄹㄷ"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영탁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탁의 훈훈한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3일 영탁은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새해 첫 연습. 포토바이 임히어로. ㅅㅎㅂㅁㅇㅂㅇㅅㅇㄴㅅㄹㄷ”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마스크 쓰고 기럭지를 뽐내고 있는 영탁, 카메라를 보며 환하게 웃고 있는 영탁의 모습이 담겨 있다. ‘포토바이 임히어로’(photo by IM HERO)라는 뜻은 임영웅이 찍은 사진이라는 의미로 풀이된다.
더불어 ‘ㅅㅎㅂㅁㅇㅂㅇㅅㅇㄴㅅㄹㄷ’라는 자음 수수께끼(?)는 ‘새 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내 사람들’이라는 뜻으로 해석된다.
이와 같은 영탁의 인스타그램 업데이트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였다.
한편, 영탁과 그의 노래 ‘찐이야’는 2020년 한 해 동안 헤이카카오 유저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헤이카카오’ 공식 블로그에는 “2020 헤이카카오 연말 결산 - 서비스 편”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업로드 됐다. ‘헤이카카오’ 측은 “다사다난했던 2020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여러분과 함께한 헤이카카오의 2020년은 어땠는지, 서비스 연말 결산을 지금 대공개합니다”라며 관련 데이터를 공개했다.
데이터 기준은 2020년 1월 1일부터 2020년 12월 15일까지다.
‘헤이카카오’에 따르면, 음성명령으로 많이 찾은 아티스트 7위에 영탁이 랭크됐다. 그리고 음성명령으로 많이 찾은 곡 8위에 ‘찐이야’가 랭크 됐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영탁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연♥라비, 집 데이트" 추가 폭로…삭제된 최초 영상
- 김현중, 폭행‧음주운전 논란 잊은 태도 '여론 싸늘'
- 송가인, 100억 벌고 명품백 싹쓸이…직접 해명
- 강예빈 "미스트롯2 경악스러운 무대" 직접 해명
- '골목식당', CCTV 설치→경찰출동…NO매너 손님 '경악'
- 머라이어 캐리, '캐럴 연금'으로 매년 수십억 벌었는데…"정확한 수치 파악 불가" [엑's 해외이슈]
- 서태지, 10살 딸 육아 고민 "곧 사춘기…방문 닫고 들어가" [엑's 이슈]
- 조권♥가인,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대놓고 알콩달콩
- 유아인 '나혼산' 63억 이태원 집, 7살 어린이가 새 주인…"전액 현금 지불"
- '여성 폭행' 황철순, 수감생활에 고통 "23kg 빠지고 배만 볼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