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손예진 열애 알려지자 난리난 영상, 과거 메이킹서 "샤워하고 왔냐?"

최주원 2021. 1. 2. 13: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최주원]
현빈과 손예진이 공개 열애를 시작한 가운데, 과거 두 사람이 주연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메이킹 영상이 또다시 주목받고 있다.

앞서 지난 1일 현빈과 손예진은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이후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두 사람이 열애를 인정하자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고, 실제 촬영 현장에서 찍은 메이킹 영상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사랑의 불시착' 장면 중 다친 손예진을 보살피는 현빈의 모습이 올라와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촬영 중 장난을 치며 웃음이 끊이지 않는 달달한 모습을 보였다.

병실 침대에 누운 손예진은 "샤워하고 왔냐. 찜질방 갔다 온 거 아니냐"며 장난을 쳤고, 또한 손예진은 현빈의 머리를 붙잡고 놓지 않는 등 찐 케미를 뽐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좋다. 좋아", "녹는다", "잘 어울린다", "내 광대 내려와", "둘이 결혼해라", "메이킹이 다 좋다", "웃음소리 여기까지 들린다" 등 부럽다는 반응을 쏟아냈다.

최주원 기자

BJ 세야, 한달 수익이 무려 4억? 별풍선 재벌 되겠네~

먹방 유튜버 벤쯔, 잠정 은퇴 선언한 속내는...

김효선, 고난도 필라테스 자세도 거뜬...

이인혜, 신년맞이 인사 공개...세월 역주행 미모!

손예진, 현빈과 열애 인정 “좋은 사람 만날 수 있음에 감사”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