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XpH-1, 펩시 2021 K-POP 캠페인 스포일러 공개

박정선 2021. 1. 2. 10: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유XpH-1

가수 소유와 래퍼 pH-1이 ‘펩시 K POP 캠페인’ 스포일러 인터뷰를 1일 공개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펩시 2021 K POP 캠페인’에 합류하게 된 가수 소유와 래퍼 pH-1의 스포일러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 소유와 pH-1은 “처음으로 같이하는 콜라보 프로젝트라서 많이 설렌다. 앞서 만났던 ‘펩시 K POP 캠페인’이랑은 조금은 다른 메시지를 선보일 예정이니까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펩시 K POP 캠페인’에 합류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새롭게 발표될 캠페인 곡에 대해 “엄청 상쾌하고 에너제틱 해서 노래만 들었는데 마치 펩시 마신 것처럼 되게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펩시의 새 프로젝트에 소유, 아이즈원, pH-1이 함께하게 된 소감을 묻자 “세 팀이 함께한다는 것만으로도 굉장히 새롭다. 좋은 기회를 만들어준 펩시 관계자분들께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다”라고 답했다.

마지막으로 두 사람은 “소유, 아이즈원, pH-1이 함께하는 ‘펩시 2021 K POP 캠페인’이 곧 여러분들과 만날 예정이다.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리고, 펩시 제로 슈거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특별한 마음을 전했다.

‘펩시 2021 K POP 캠페인’은 펩시와 스타쉽이 함께하는 캠페인으로, 앞서 빅스 라비와 여자친구 은하, 옹성우, 빅스 홍빈과 몬스타엑스 형원, 비와 소유, 지코와 강다니엘, CIX의 배 진영과 WEi의 김요한 등 다채로운 장르의 K POP 아티스트들이 컬래버레이션 해 역대급 음원을 탄생시키며 큰 화제를 모았다.

올해는 글로벌 걸그룹 아이즈원과 대세 솔로 아티스트 소유, 힙합 신 대세 래퍼 pH-1이 ‘펩시 2021 K POP 캠페인’에 참가해 새로운 희망과 멋지고 힘나는 우리 모두의 하루를 응원하는 메시지 전달할 예정이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