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백파더', 새해 첫 특별메뉴는 떡국

박정선 2021. 1. 2. 10: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

백종원과 양세형이 함께하는 ‘백파더’가 새해를 여는 첫 메뉴로 떡국을 선정했다. 뜨끈한 떡국으로 가족, 친구들과 따스한 한 해를 시작하자는 의미를 담은 메뉴라 기대를 모은다.

2일 오후 5시 90분 동안 생방송 되는 MBC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이하 ‘백파더’)는 요린이들과 함께 2021년 신축년을 맞아 첫 메뉴로 떡국을 끓인다.

매년 새해가 되면 한 살을 먹는 기념으로 가족들이 오손도손 둘러앉아 끓여 먹는 떡국. ‘백파더’ 역시 요린이들, 시청자들이 보내주는 응원 속에 두 살이 된 의미를 담아 이번 메뉴를 정하게 됐다.

백종원은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따라 할 수 있는 스페셜 떡국 레시피를 공개할 예정. 떡을 미리 물에 불려 준비하거나 오랜 시간 육수를 우리는 등 까다롭게 생각하기 쉬운 떡국이지만 백종원은 한번 도전해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간편한 레시피를 약속했다.

항상 요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천천히, 그리고 자세히 소통하는 요린이들의 구원자 ‘백파더’ 백종원, 요린이들의 길라잡이 ‘양잡이’ 양세형, ‘타이머밴드’ 노라조와 함께 댓글 읽어주는 남자 ‘댓글유’ 유병재가 합류해 점점 더 호응을 얻고 있는 ‘백파더’ 떡국 편은 오늘(2일) 오후 5시 생방송된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