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윤태화, "충격 탈락? 패자부활전 있지요~" 스포일러 논란도..

최주원 2021. 1. 1. 12: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최주원]

'미스트롯2' 윤태화가 본선 1차전에서 탈락한 것과 관련해 "패자부활전이 있다"고 밝히며 팬들을 안심시켰지만, "스포일러 아니냐?"는 지적을 받았다.

지난 31일 밤 10시 방송된 TV CHOSUN 원조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2' 3회에서는 예선전 1위인 '진'으로 등극한 윤태화가 팀미션에서 탈락해 충격을 안겨줬다.

본선 1차에서 바로 탈락하게 된 윤태화는 "얼마 전에 왕관 쓰고 바로 떨어져서 부끄럽다"며 고개를 떨어뜨렸고, 방송 후 그의 이름이 포털사이트를 도배했다.

이에 팬들은 그의 인스타그램에 가서, 진위 여부를 물었다. 윤태화는 팬들의 걱정이 계속되자, "패자부활전 있지요, 앞으로 계속 시청해주기!"라는 글을 남겼다. 하지만 몇몇 팬들은 "스포일러 아닌가요?"라며 그의 발언을 문제시 삼았다.

과연 윤태화의 SNS 발언처럼 '패자부활전'을 통해 그가 다시 경연에 합류하게 될지 관심이 쏠린다.

최주원 기자

52세 맞아? 치과의사 이수진, 완벽한 핫바디 공개

'뉴 이어즈 이브 라이브' 방탄소년단 \"코로나 종식 후 'ON' 보여드리고파\"

[SBS 연기대상]봉태규·윤종훈·신은경, 중장편 부문 우수상

[SBS 연예대상]김민재·김유정, 판타지·로맨스 우수상

[KBS 연기대상]서지훈·이상이·보나·신예은·이초희, 신인상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