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혀로 날리는.." 갑질 논란 후 처음 등장한 아이린 모습

황금주 2021. 1. 1. 10: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린이 갑질 논란 이후 레드벨벳 멤버들과 함께 완전체로 모습을 드러내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레드벨벳 멤버들은 밝은 모습으로 티켓에 붙일 4분할 사진을 찍으며 근황을 전했다.

해당 영상에서 아이린은 티켓을 들고 "멤버들의 상징색을 붙였다"며 꾸민 티켓을 직접 설명하는 등 밝은 모습으로 등장해 이번 SM 콘서트 무대에서 레드벨벳의 완전체를 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이후 지난 10월 아이린의 갑질 논란이 불거지면서 레드벨벳 완전체의 공백기는 길어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영상 캡처


아이린이 갑질 논란 이후 레드벨벳 멤버들과 함께 완전체로 모습을 드러내 근황을 전했다.

지난달 31일 레드벨벳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Let’s make a SMTOWN LIVE TICKET with #RedVelvet #레드벨벳과 티꾸’라는 제목의 콘서트 티켓 사진 제작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레드벨벳 멤버들은 밝은 모습으로 티켓에 붙일 4분할 사진을 찍으며 근황을 전했다. 특히 갑질 논란에 휩싸였던 아이린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영상에서 아이린은 티켓을 들고 “멤버들의 상징색을 붙였다”며 꾸민 티켓을 직접 설명하는 등 밝은 모습으로 등장해 이번 SM 콘서트 무대에서 레드벨벳의 완전체를 볼 수 있을 전망이다.

또 웬디는 “오늘의 TMI? 저 이런 (4분할) 사진 처음 찍어본다”고 말했다. 큰 부상을 당해 잠정적으로 활동을 중단할 수밖에 없었던 웬디의 등장은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웬디는 지난 2019년 시상식 리허설 도중 2m 상당의 리프트에 오르려다 추락하는 사고를 당했다. 이후 지난 10월 아이린의 갑질 논란이 불거지면서 레드벨벳 완전체의 공백기는 길어졌다. 아이린의 논란 당시 아이린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갑질 폭로를 인정하며 사과했다.

SM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영상 캡처


오랜만에 완전체로 모인 레드벨벳 멤버들은 “SM타운 라이브로 초대한다”는 말과 함께 영상을 마무리했다. 레드벨벳은 이번 SM 온라인 콘서트의 사전 녹화를 마친 것으로 전해졌다.

‘SMTOWN LIVE Culture Humanity’(에스엠타운 라이브 컬처 휴머니티)는 SM엔터테인먼트의 온라인 무료 콘서트로, 1일 개최된다.

황금주 인턴기자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