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새해 해돋이 함께 보고픈 남돌 1위 등극

이정범 2021. 1. 1. 10: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뷔가 2021년 새해 해돋이 같이 보고 싶은 남자 아이돌 1위에 등극했다.

눈 깜짝 할 새 지나가버린 2020년을 마무리하고 희망으로 가득찬 2021년 새해를 맞이 하기 위해 팬들은 뷔와 함께 해돋이를 보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 그에게 표를 던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 뷔가 2021년 새해 해돋이 같이 보고 싶은 남자 아이돌 1위에 등극했다.

아이돌과 관련해 다양한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는 인기앱 최애돌은 "새해 해돋이 같이 보고픈 남돌은?"이란 주제의 투표를 12월 23일부터 30일까지 진행했다.

투표 결과 뷔는 총 참여자 약 10만 9천여명 중 4만 2천 표 이상을 받으며 1위에 올랐다.

눈 깜짝 할 새 지나가버린 2020년을 마무리하고 희망으로 가득찬 2021년 새해를 맞이 하기 위해 팬들은 뷔와 함께 해돋이를 보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 그에게 표를 던졌다.

긍정적인 성격으로 힘든 일도 훌훌 털어버리고 또 다시 힘을 내는 뷔의 모습은 항상 팬들을 감동시켜왔다.

또 그는 팬들을 위로하고 힘을 불어넣어주기 위해 아버지가 해준 말인 "그므시라꼬(그 무엇이라고)"를 전하며 담대한 위로와 사랑을 불어 넣어 주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늘 자신의 소원은 주변 사람들, 아미가 행복하고 건강하면 된다고 말하는 뷔이기에 새해 힘차게 떠오르는 해돋이를 함께 본다면 더욱 활기차고 행복한 2021년을 맞이 할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라는 후문. 

또 눈부신 태양 보다 더 밝게 빛나는 수려한 미모의 뷔와 함께라면 더욱 더 밝은 일출을 볼 수 있을 것 같다는 재치있는 의견도 있었다. 

2020년 종횡무진 활약을 펼친 뷔의 2021년은 또 어떤 모습일지 전세계의 팬들은 즐거운 기다림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 있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빌딩 '부르즈 칼리파'에서는 그룹 방탄소년단 뷔의 생일을 축하하는 초대형 LED쇼가 펼쳐져 화제가 된 바 있다.

부르즈 칼리파는 지난 12월 30일 공식 트위터에 뷔의 생일 축하 조명쇼를 담은 약 3분 길이의 영상을 공개했다.

'HAPPY V DAY', 'KIM TAEHYUNG'(뷔 본명), 'BTS V', 'WE PURPLE U' 등 축하 메시지와 뷔의 사진 등이 163층, 828m 높이의 건물 외벽 전체를 뒤덮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빅히트엔터테인먼트-최애돌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