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베르츠, 바이에른 대신 첼시행 후회

이치영 인턴기자 2021. 1. 1. 09: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이 하베르츠(첼시)가 올 시즌 바이에른뮌헨 대신 첼시행을 선택한 것에 대해 후회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 '데일리스타'에 따르면 하베르츠는 올 시즌을 앞두고 바이에른과 첼시의 관심을 동시에 받았지만 첼시행을 선택했다.

하베르츠는 더 높은 연봉 지급을 약속한 첼시를 선택했지만 전반기가 끝난 시점에서 자신의 선택을 후회하고 있다.

하베르츠는 많은 기대를 떠안고 첼시에 합류했지만 부진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이치영 인턴기자= 카이 하베르츠(첼시)가 올 시즌 바이에른뮌헨 대신 첼시행을 선택한 것에 대해 후회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 '데일리스타'에 따르면 하베르츠는 올 시즌을 앞두고 바이에른과 첼시의 관심을 동시에 받았지만 첼시행을 선택했다. 하베르츠는 더 높은 연봉 지급을 약속한 첼시를 선택했지만 전반기가 끝난 시점에서 자신의 선택을 후회하고 있다.


하베르츠는 많은 기대를 떠안고 첼시에 합류했지만 부진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리그 7경기에서 공격 포인트를 단 하나도 기록하지 못했다. 하지만 프랭크 램파드 첼시 감독은 하베르츠를 조금 더 믿고 기다려 줄 모양새다.


램파드 감독은 "현대 축구에서 팀이 패배하면 모든 선수들이 비판의 대상이 된다. 분명 하베르츠를 믿고 기다려줘야 한다. 하베르츠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로 온 선수들 중 최고의 재능을 갖춘 선수다. 하베르츠는 오른쪽 공격수로 수도 없이 뛴 바 있고 공격 어느 위치에서도 뛸 수 있는 능력을 갖췄다"고 말했다.


첼시는 시즌 초반 상승세를 탔지만 주춤하면서 전반기가 끝난 현재 6위에 위치해 있다. 하지만 선두 리버풀과 승점  7점 차로 향후 충분히 우승 경쟁까지 나설 수 있다.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