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현♥' 인교진, 친동생과 힐링 여행..꿀잼 화력 'UP' (인투고)

하지원 2020. 12. 31. 15: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교진이 웹 예능 '인투고'에서 친동생과 함께 재치 있는 입담과 노련한 예능감으로 큰 웃음을 선사한다.

'인투고'는 인교진이 텃밭을 빌려 직접 농작물을 재배하며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그린 자연 힐링 예능이다.

한편, 인교진은 MBC 예능 '끼리끼리'를 비롯해, 현재 방영 중인 KBS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 정감 넘치는 흥부자 '김확세'를 연기하며 예능과 작품을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인교진이 웹 예능 ‘인투고’에서 친동생과 함께 재치 있는 입담과 노련한 예능감으로 큰 웃음을 선사한다.

‘인투고'는 인교진이 텃밭을 빌려 직접 농작물을 재배하며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그린 자연 힐링 예능이다. 농사를 짓기 위해서는 말벗이 있어야 한다던 인교진은 친동생 인두진을 초대, 단둘이 떠난 여행은 생전 처음이라고 밝혀 눈길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은 처음엔 어색해 했으나, 금세 수다 본능을 봉인 해제시키며 빈틈없는 재미를 선사, 유쾌한 찐 형제 케미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인교진은 동생과 있을 때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보여준 자상한 아빠이자 남편과는 또 다른 면모를 보여 관심을 모았으며, 인두진과 쉼 없이 티키타카를 주고받으면서 웃음 포텐을 터뜨렸다.

특히, 고창으로 떠나기 전 인터뷰에서 그는 주말 농사에 자신감을 드러냈으나, 막상 현장에서 예상치 못한 일로 멘붕에 빠져 그 배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더불어 인교진이 본인 앞에 주어진 환경 속에서 어떤 기지를 발휘해 그 상황을 헤쳐나갈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인교진은 MBC 예능 ‘끼리끼리’를 비롯해, 현재 방영 중인 KBS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 정감 넘치는 흥부자 ‘김확세’를 연기하며 예능과 작품을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인투고’ 2회는 31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와밥’에서 만날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유튜브 '채널 와밥'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