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펩시 2021 K POP 캠페인' 합류

조연경 2020. 12. 30. 23: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Z*ONE(아이즈원)이 '펩시 2021 K POP 캠페인'에 합류한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9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펩시 2021 K POP 캠페인'의 인트로 영상을 게재하며 아이즈원의 합류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커밍순 영상 속에는 아이즈원 멤버 권은비, 사쿠라, 김민주, 조유리, 장원영이 등장, 탄산처럼 톡톡 튀는 매력을 뽐냈다.

‘펩시 2021 KPOP 캠페인’은 펩시와 스타쉽이 함께하는 캠페인으로 다채로운 장르의 K POP 아티스트들이 컬래버레이션 해 새로운 음악을 발표하는 캠페인이다.

앞서 빅스 라비와 여자친구 은하, 옹성우, 빅스 홍빈과 몬스타엑스 형원, 비와 소유, 지코와 강다니엘, CIX의 배진영과 WEi의 김요한 등 서로 다른 음악 색깔을 지닌 K POP 아티스트들이 컬래버레이션 해 주목 받았다.

새롭게 선보이는 ‘펩시 2021 K POP 캠페인’은 아이즈원을 시작으로 더 다양한 매력의 K POP 아티스트들이 합류 소식을 알릴 계획이다. 이들은 상쾌하면서도 맛있는 펩시 제로 슈거와 함께 새로운 희망과 멋지고 힘나는 우리 모두의 하루를 응원하는 메시지 전달할 예정이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